바닐라컴퍼니, 하니픽과 대만 디카드 협업 K-뷰티박스 출시

㈜바닐라컴퍼니(대표 박문희)는 자사의 K-뷰티 정보플랫폼 하니픽(Hanypick)과 대만의 커뮤니티 플랫폼 ‘디카드(Dcard)’가 협업한 신규 K뷰티 큐레이션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니픽은 ‘한국언니 하니가 골라주는 K뷰티’를 콘셉트로 국내 인디 뷰티 브랜드부터 중견 브랜드까지 K-뷰티 제품을 대만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의 글로벌 시장에로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바닐라컴퍼니의 프로젝트이다.
특히 2022년 서울 뷰티위크 사업화 부문 피칭대회에서 서울시장상 수상, 2023년 SBA 글로벌 SNS 마케팅 파트너스에 선정된 바 있다.
디카드는 2015년 설립 후 젊은 유저층의 소통 창구로 천만 명 이상 회원을 확보하는 등 빠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대만의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양사가 협업으로 선보인 K뷰티 큐레이션 박스는 클리오, 데이지크 등 국내 우수 뷰티 제품들을 소싱해 대만의 주요 소비층을 타깃으로 만든 제품이다.
바닐라컴퍼니는 해당 K뷰티 큐레이션 박스가 출시 후 3시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며, 이번 협업이 한국 뷰티 산업의 대만시장 점유율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문희 바닐라컴퍼니 대표는 "브랜드와 글로벌 최종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이 K-뷰티의 글로벌 성공에 가장 중요한 일”이라며 “하니픽과 디카드의 성공적인 이번 협업은 K뷰티 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발자취를 내딛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가별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롯데온, 2025년 유통상생대회서 산자부위원장상 표창
- 홍찬욱 코이로 대표, ‘2025 사회적기업의 날’ 고용부 장관 표창
- '고맙당’ 저당고추장, 아마존 프라임 칠리페이스트 1위 달성
- 쿠팡 택배기사 10명 중 6명 ‘주 5일 근무’…CJ는 0.15명 그쳐
- 역전할머니맥주, 인니에 첫 해외 매장…K주점 글로벌 진출
-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 오픈
- 이엠텍, 연초 본연 맛 구현한 전자담배 ‘이토 하이브리드’ 출시
- G마켓,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셀러 상생 공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티웨이항공, 청소년 진로 탐색 위한 항공진로체험 교육
- 2'허위학력 저서 기재 의혹' 노형욱 전 장관 무죄
- 3'가족 피서지로 안성맞춤'…장흥군, 수문해수욕장 개장
- 4여수 제조업체 체감경기 '먹구름'…BSI 55.7로 하락
- 5진도군, 진돗개 '방문 진료'로 의료 사각지대 해소
- 6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시정 챙기기'에 박차 가하며 희망찬 변화 이끌어
- 7KS인더스트리 대주주는 동네 학원? 성안에선 'CB 플레이' 논란
- 8신안군, '무더위 쉼터' 확대 운영…군민 안전 총력 대응
- 9중기중앙회, 제5회 유통상생대회 개최
- 10과천시, 7월분 재산세 361억 원 부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