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10년 연속 선정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 호평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4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4)’에 10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31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 대비 3.2% 성장한 1조 2,935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23위를 달성했다.
코웨이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인 '비렉스(BEREX)'가 론칭 1년만에 매트리스, 안마의자 시장에 안착한 점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비렉스(BEREX)는 브랜드 출범 이후 스마트 매트리스를 필두로 페블체어, 안마베드 등 차별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코웨이는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인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일반 침상형 안마기기 중 국내 최초로 자동 상체 리클라이닝 기능을 적용한 안마베드다. 제품 사용 전후로 편안하게 눕혀주고 안전하게 일으켜줘 노약자나 거동이 불편한 사용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상체 등패드는 최대 70도까지 세워지며 원하는 각도로 조절하고 고정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렉스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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