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ES 국내 누적판매 10만대 돌파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렉서스코리아는 베스트셀링 모델인 ES가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달성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ES는 지난 2001년, 4세대 모델인 ES 330을 한국 시장에 첫 선보이고 이듬해인 2002년부터 2년 연속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 자리에 오르며 시장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2006년에는 렉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e)를 적용한 5세대 모델인 ES 350을 출시하며 그 명성을 이어갔다.
특히 2012년에는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 ‘스핀들 그릴’이 처음 적용된 6세대 ES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인 ES 300h로 국내에 출시된 이후 2022년까지 9년 연속으로 수입차 하이브리드 부문 베스트셀링카에 선정되며 명성을 이어왔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세대 ES는 2018년 출시되어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매년 실시하는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 소비자체험평가에서 2020년부터 4년 연속으로 ‘올해의 차’에 선정되었다. 이렇게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의 아이콘이자 베스트셀링카로 자리 잡은 렉서스 ES는 지난 5월 기준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합하여 국내 누적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렉서스코리아는 ES 국내 누적판매 10만대 달성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8일부터 7월 21일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는 ES를 포함한 렉서스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서비스 센터에서는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렉서스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 친구 신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6월 18일부터 7월 9일까지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는 ES와 관련한 ‘추억 공유 이벤트’가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옴니씨앤에스, 한영대와 뇌파기반 정신건강 콘텐츠개발 MOU
- MBK 김병주 국감발언에 여권 ‘분노’…김병기 “입법부 우습나”
- 마리아병원-KB국민은행, '난임 치료 지원' 위한 MOU 체결
- 양재살롱위크, 무브컬쳐와 양재천길을 ‘취향의 거리’로
- 스텔란티스, 100년 역사상 美 최대 투자…130억 달러 쏟는다
- 플럼바고 양양, 초고층 생활숙박시설 막바지 분양중
- MYSC, 한국 스타트업 6개사와 일본 후쿠오카서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 앨리스헬스케어, 美 최대 의료혁신 컨퍼런스 ‘HLTH 2025’ 참가
- EBS '위캔버스', 독도의 날 맞아 독도 교육 이벤트…"경품 증정"
- 홈버튼, 안양도시공사와 공공 임대관리 디지털 전환 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취임 1년…지역 성장 주력
- 2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사고 대응 체계 점검 나서
- 3인천 강화도 중증장애인시설, 13명 성폭력 의혹…단체 “재발 방지 대책 시급”
- 4고창에서 생동하는 지역경제…"체감형 민생경제정책 훈풍"
- 5세계유산 고창 고인돌, 미래를 논하다…국제학술대회 개최
- 6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 인재양성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7순창군 대학생 생활지원금, 학기당 최대 200만 원 지원
- 8남원서 만나는 '긱블 차누', 청소년에게 도전의 메시지 전한다
- 9옴니씨앤에스, 한영대와 뇌파기반 정신건강 콘텐츠개발 MOU
- 10나노실리칸첨단소재, 21일 기업설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