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여름철 더위 식힐 ‘더미식 초계국수’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6-25 19:28:15 수정 2024-06-25 19:28:15 이혜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내산 하림 닭가슴살을 동치미와 함께 숙성
고온에 두 번 말린 건면으로 소면의 쫄깃한 식감 완성

[사진=하림]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초계국수’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미식 초계국수는 더미식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면류 제품으로, 초계국수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낸 상온 밀키트 간편식이다. 


하림은 물가가 치솟아 외식 냉면의 가격도 크게 오르면서 집냉(집냉면), 냉면 밀키트 등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하림은 시원하고 깔끔한 비법 초계국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동치미 육수 베이스에 국내산 하림 닭을 고아낸 닭육수로 깊고 진한 감칠맛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사과, 배, 무로 상큼한 단맛을 내고, 참기름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또, 국내산 하림 닭가슴살을 동치미와 함께 숙성해 퍽퍽함 없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고 밝혔다.


면은 닭육수로 반죽한 후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에 두 번 말린 건면으로 만들어졌다.


하림 관계자는 “더미식 초계국수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초계 국물에 부드러운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는 물론 한끼 보양식으로 즐기기에도 그만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대중적인 요리면들을 선보여 집에서 간편하게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