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콘셉트로 SNS 뒤흔든 ‘쿼터노트’, 최대 49% 할인 행사
롯데온, 10일까지 ‘쿼터노트’ 흥행 기념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
‘쿼터노트’ 윤곽 메이크업 3종 최대 49% 할인·적립 등 최대 혜택
2030세대 상품 영상 조회수 100만회, 롯데온 인기 뷰티 상품 1위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롯데온이 2030세대 뷰티 팬(Fan) 공략에 성공했다.
롯데온이 올해 4월 론칭한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흥행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윤곽 메이크업 3종이 있다. 롯데온은 여름을 맞아 지속력이 높은 뷰티 상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쿼터노트 최대 49% 할인 및 증정 이벤트 등 론칭 이후 역대 최대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쿼터노트가 론칭 이후 뷰티에 관심 높은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4월 쿼터노트 론칭 이후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착색 윤곽 메이크업이라는 점이 화제가 되며,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후기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각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100만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쿼터노트 론칭 행사기간에는 롯데온 실시간 인기 순위 중 뷰티 상품군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론칭 2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구매까지 이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의 흥행을 기념하고, 고객 인지도를 지속 확대하기 위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쿼터노트 상품을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론칭 이후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쿼터노트 대표 상품 3종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더불어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쿼터노트 3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 윤곽 메이크업 3종으로, 각 상품은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어 오래 지속되며 여름철 땀과 유분, 물놀이 등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쿼터노트 브랜드와 상품의 고객 인지도 확대를 위해 오는 5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각 상품 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도 소개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MD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화제로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며 롯데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