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푸디버디, 스타필드 하남서 ‘ㅍㅍㅍ팝업스토어'
11일~31일 첫 단독 팝업스토어
건강한 식재료 수확·라면 만들기 체험
'36개월~초등학생' 참여 가능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ㅍㅍㅍ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엄마아빠, 푸디버디 만들어 올게요!”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는 ‘푸디버디(foodybuddy), 팜(farm), 팩토리(factory)’의 앞 초성으로 지어졌다. 아이들이 농장에서 푸디버디에 들어가는 국내산 채소들을 직접 수확하고, 라면팩토리에서 나만의 라면을 만들어보는 컨셉으로 36개월부터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ㅍㅍㅍ팝업스토어는 푸디버디 브랜드와 제품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푸디버디존, 푸디버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재료들을 직접 체험하고 수확할 수 있는 ▲팜존, 원하는 토핑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푸디버디 라면을 제조할 수 있는 ▲팩토리존, 푸디버디 브랜드의 모든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페이보릿존으로 구성했다.
푸디버디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진짜 맛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푸디버디 제품의 제조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만들었다”며 “많은 아이들이 푸디버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라면을 만드는 소중한 체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푸디버디는 미식가 엄마와 딸 바보 아빠가 직접 제품 기획부터 참여하고, 영양 전문가가 어린이의 성장과 발육에 맞춰 영양학적으로 설계한 어린이식 브랜드다. 합성첨가물 없이 가장 신선한 자연 식재료로 맛을 내는 하림의 식품철학을 준수했으며, 성인식에 뒤지지 않는 맛 퀄리티를 갖췄다. 즉석밥, 라면, 튀김요리, 핫도그, 국물요리, 볶음밥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푸디버디 라면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후 4개월 만에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하면서 국내 어린이 국물라면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나트륨 함량은 크게 낮췄지만 신선한 자연 재료로 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렸으며, 한 입에 쏙 빨려 들어오는 얇고 쫄깃한 면과 신선한 채소 후레이크, 귀여운 팬더 어묵 등으로 출시 초기부터 아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상장 무산 책임은? LS전선 vs 케이스톤 ‘법정 공방’
- 트럼프 “美 호위함, 한화와 협력”…마스가 급물살
- 삼성·SK, 美 ‘AI 주도권 확보’ 구상 참여 의사
- “제네릭 약가 인하 땐 연간 3.6조 손실, 1.5만 명 실직”
- 고려아연 美 제련소 프로젝트..."韓·美 협력 차원 높여"
- 현대차그룹, 21개 차종 ‘가장 안전한 차’ 선정
- HD현대 정기선, MZ 직원 소통…“우리 강점은 추진력”
- 신한은행, 미래혁신그룹·생산포용금융부 신설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수면 유산균 ‘IDCC 1201’ 연구 국제학술지 게재
- 하만, 독일 ZF社 ADAS 사업 인수…글로벌 전장사업 강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군 사회조사 보고서 발간…군정 만족도 '긍정'
- 2농민 소득안정 약속 지켰다…순창군 200만 원 공약 완수
- 3NH농협 장수군지부,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백미 기탁
- 4장수군,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우수 지자체 선정
- 5임실군, 기초생활보장 사업 '장관 표창' 3년 연속 수상
- 6임실 산타축제 개막 D-2…공연·체험·먹거리·교통 전면 강화
- 7대구시, ‘데이터안심구역’ 개소…미개방데이터 활용 본격화
- 8대구환경청, 올해 캠퍼스 에코리더 성과 공유
- 9오대국 ㈜에스디지엔텍 대표, 영남대에 발전기금 5천만 원 기탁
- 10경산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경산학교예술교육한마당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