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바디도 관리” CJ올리브영,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겨냥 캠페인
지난 1일부터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 전개
오는 16일까지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250종 특가에 선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J올리브영이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를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헤어∙바디케어가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우수 중기 제품을 육성하고 국내에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이끌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7일간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50종을 할인가에 소개하고 지난 4일부터는 관련 상품을 체험∙구매할 수 있는 ‘올영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영장’ 팝업스토어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목욕탕 컨셉과 다양한 체험 요소로 하루 평균 3,000 명가량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키니피케이션’이 낯선 고객을 위해 단계별 헤어케어와 고민별 바디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올스킨 올케어’ 키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얼굴 피부를 넘어 두피와 몸의 피부까지 신경쓰는 트렌드에 주목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체험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 이베이 벤처스, A1 미디어그룹에 6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 대라수건설, 완주군 체육발전기금 2000만원 기부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양평촌캠퍼스, 10월 신규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명현관 해남군수 "솔라시도는 탄소중립 시대 이끌 새로운 국가 전략 거점"
- 2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푸에기아1833·BDK퍼퓸 입점
- 3김철우 보성군수, '원팀 보성'으로 2025 을지연습 성공 이끌어
- 4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와 ‘소상공인엑스포 in 광주’ 개최
- 5김강우, 편스토랑서 건강 곡물 '파로'로 자녀 맞춤 집밥 소개
- 6인문·철학잡지 '타우마제인' 7호 출간…현대인의 '우정'을 묻다
- 7새누, 배리어프리 보관함 출시…코레일·SRT 역사 설치·교체 본격화
- 8진도군, 주민과 함께 지적재조사 사전 경계 협의
- 9K2코리아그룹, 리브노트레이스와 공식 후원 협약
- 10엘칸토, 성공적인 체질 개선을 통한 ‘어닝 서프라이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