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바디도 관리” CJ올리브영,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겨냥 캠페인
지난 1일부터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 전개
오는 16일까지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250종 특가에 선봬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CJ올리브영이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올스킨 올케어’ 특가를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키니피케이션’은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트렌드다.
올리브영은 헤어∙바디케어가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해 ‘스키니피케이션’을 콘셉트로 관련 우수 중기 제품을 육성하고 국내에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이끌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7일간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50종을 할인가에 소개하고 지난 4일부터는 관련 상품을 체험∙구매할 수 있는 ‘올영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영장’ 팝업스토어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오는 15일까지 운영한다. 목욕탕 컨셉과 다양한 체험 요소로 하루 평균 3,000 명가량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키니피케이션’이 낯선 고객을 위해 단계별 헤어케어와 고민별 바디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올스킨 올케어’ 키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얼굴 피부를 넘어 두피와 몸의 피부까지 신경쓰는 트렌드에 주목해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의 우수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체험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국민 의료비를 지키는 심평원, 기강은 누가 지키나
- 2심평원, 리조트 출장·불법 자문료…기강 해이 잇단 일탈
- 3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4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5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6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7'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8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9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10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