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15 09:47:25
수정 2024-07-15 09:47:25
이혜란 기자
0개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 누들핏으로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15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을 사용했다.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은 각각 135kcal, 120kcal이며,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고 농심은 전했다.
농심 관계자는 “체중 조절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누들핏 비빔타입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 대표 모디슈머 레시피인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깊고 진한 맛, 다양한 요리에서 필수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MM, 3분기 영업익 2968억원… 전년比 80%↓
- 오파스넷, 3분기 매출 428억 원…누적 1453억 원 달성
- 부천 원미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분양
- SKT, 수험생 혜택 담은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 NBPSIS, 산리오 시나모롤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 '팝페라 거장' 임형주, 대한적십자사 친선대사 활동 20주년 감사패 영예
- SKT, '통신·AI' 두 축으로 개편…신규 임원 11명 선임
- HLB, HLB사이언스와 합병 최종 승인…'통합 HLB' 출범 확정
-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서 ‘책 속 크리스마스 축제’ 오픈
- 오리온, 3분기 영업익 1379억…전년比 0.6%↑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양주시, 겨울철 설해 대비…모래주머니 2천 포 마련
- 2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3HMM, 3분기 영업익 2968억원… 전년比 80%↓
- 4오파스넷, 3분기 매출 428억 원…누적 1453억 원 달성
- 5부천 원미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분양
- 6남원 드림스타트, 청소기업 '치움'과 맞손…아이들 웃음 되찾는다
- 7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8남원시, 제1회 SBS 고향사랑기부대상 '금상' 수상
- 9SKT, 수험생 혜택 담은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 10NBPSIS, 산리오 시나모롤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