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전기차와 '아이온'의 완벽한 조화…한국타이어,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라렌, 마세라티, 포르쉐와 함께 프리미엄 이미지 전달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전기차 레이싱 대회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을 소재로 한 새로운 캠페인의 브랜드 필름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의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아이온이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 소속팀을 비롯해 포뮬러 E에 참여하는 모든 팀들의 세계적인 슈퍼 전기차에 장착된 채 레이싱 경기가 펼쳐진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국타이어의 아이온이 최고 속도 320km/h를 기록한 현존 최강의 포뮬러 E 전기 레이싱카 GEN3에 장착돼 트랙을 질주하는 장면을 중점적으로 담았다. 글로벌 고성능 슈퍼 전기차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의 조화로 만들어내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역동적인 영상으로 연출했다.
또한 레이싱 차량을 장식한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의 로고와 타이어에 표기된 아이온의 로고가 함께 보이도록 연결성 있는 화면을 구성해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아이온을 부각시켰다.
신규 브랜드 필름 영상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채널,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 롯데百, 추석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 운영
- 현대모비스, '색다른 카 라이프' 車 용품 한눈에 보는 전시회 개최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엠버 프로토콜에 tBTC 비트코인 담보 지원
-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한·호주 경제협력 확대 이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서울·부천서 추석 앞두고 전복 깜짝 할인 행사
- 2장수군, '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18일 개막
- 3'임실N치즈축제' 여행사 특별 지원…관광객 모객 박차
- 4임실군-기획재정부 자매결연 후 첫 교류…지역경제 활력 불어넣다
- 5신안군, 퍼플섬 아스타꽃 축제 3년 만에 개최
- 6순창 농특산물 온라인몰, 추석 특가 이벤트로 민생회복 나선다
- 7순창군, 한국관광정책대상 관광마케팅 부문 대상 쾌거
- 8고창군, 추석 앞두고 지역경제 회복 위한 맞춤형 지원 나서
- 9고창군, 행안부 신구 재해예방사업 2개 지구 선정
- 10경주 황리단길서 ‘황남 별별야시장’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