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전기차와 '아이온'의 완벽한 조화…한국타이어,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라렌, 마세라티, 포르쉐와 함께 프리미엄 이미지 전달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전기차 레이싱 대회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포뮬러 E)을 소재로 한 새로운 캠페인의 브랜드 필름을 17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가 포뮬러 E에 독점 공급하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의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아이온이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 소속팀을 비롯해 포뮬러 E에 참여하는 모든 팀들의 세계적인 슈퍼 전기차에 장착된 채 레이싱 경기가 펼쳐진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국타이어의 아이온이 최고 속도 320km/h를 기록한 현존 최강의 포뮬러 E 전기 레이싱카 GEN3에 장착돼 트랙을 질주하는 장면을 중점적으로 담았다. 글로벌 고성능 슈퍼 전기차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의 조화로 만들어내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역동적인 영상으로 연출했다.
또한 레이싱 차량을 장식한 맥라렌, 마세라티, 포르쉐 등 고성능 슈퍼카 브랜드의 로고와 타이어에 표기된 아이온의 로고가 함께 보이도록 연결성 있는 화면을 구성해 글로벌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아이온을 부각시켰다.
신규 브랜드 필름 영상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채널,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