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가족 전용 패키지, 항공 불포함, 아동 무료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 구성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모두투어는 여름 시즌 한정 스리랑카와 몰디브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도양의 진주로 불리는 스리랑카는 인기 휴양지 중 하나인 몰디브와 가까워 같이 둘러볼 수 있다. 스리랑카와 몰디브는 2023년 영국 BBC 선정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TOP 50중 각 41위, 19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7~8월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스리랑카와 몰디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결합 패키지와 △가족 전용 패키지, △항공 불포함 상품, △아동 무료 몰디브 가족 패키지,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스리랑카(2박)+몰디브 조이 아일랜드(4박) 8일'이다.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으로 △시기리야, △미네리아 국립공원 등의 스리랑카 대표 관광지를 모두 방문한다. 23년 9월에 오픈한 몰디브를 대표하는 5성급 리조트에서 조이 아일랜드에서 올인클루시브로 숙박하며 △돌핀 크루즈 익스커션, △커플 스파 마사지, △와인&초콜렛 스페셜 턴다운 서비스,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항공 불포함 상품의 경우 고객들이 항공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항공 불포함 몰디브 조이 아일랜드 5일'의 경우 부모와 동반하는 16세 미만 아동 1명 무료 프로모션 상품도 선보였다.
장홍석 모두투어 테마사업부 부서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희소성 있는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라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2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3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4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5"강진을 혁신하자" 김보미·노두섭 의원 북콘서트 성황
- 6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7김한종 장성군수 "정부 예산 확보에 사활"
- 8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9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10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