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가족 전용 패키지, 항공 불포함, 아동 무료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 구성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모두투어는 여름 시즌 한정 스리랑카와 몰디브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도양의 진주로 불리는 스리랑카는 인기 휴양지 중 하나인 몰디브와 가까워 같이 둘러볼 수 있다. 스리랑카와 몰디브는 2023년 영국 BBC 선정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TOP 50중 각 41위, 19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7~8월에 출발하는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전은 스리랑카와 몰디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결합 패키지와 △가족 전용 패키지, △항공 불포함 상품, △아동 무료 몰디브 가족 패키지,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스리랑카(2박)+몰디브 조이 아일랜드(4박) 8일'이다.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으로 △시기리야, △미네리아 국립공원 등의 스리랑카 대표 관광지를 모두 방문한다. 23년 9월에 오픈한 몰디브를 대표하는 5성급 리조트에서 조이 아일랜드에서 올인클루시브로 숙박하며 △돌핀 크루즈 익스커션, △커플 스파 마사지, △와인&초콜렛 스페셜 턴다운 서비스,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항공 불포함 상품의 경우 고객들이 항공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항공 불포함 몰디브 조이 아일랜드 5일'의 경우 부모와 동반하는 16세 미만 아동 1명 무료 프로모션 상품도 선보였다.
장홍석 모두투어 테마사업부 부서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희소성 있는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라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