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출시 5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개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아이코닉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골프 오너들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골프 출시 50주년을 맞아 한국의 오너들이 골프와 함께 만들어온 소중한 추억들을 되새겨 보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공모전에서 채택된 사진과 오너 스토리는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제작하는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에 담길 예정이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처음 출시돼 지난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아이코닉 해치백으로 합리적인 완성도와 실용성, 탄탄한 주행 성능을 두루 갖춰 글로벌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한국 진출과 함께 5세대 골프가 정식 출시된 이래로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해치백 열풍을 일으켰다. 특히 골프는 지난 3월 수입 컴팩트 해치백 최초로 국내 누적 판매량 5만 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공모전은 2024년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골프 오너뿐 아니라 과거에 폭스바겐 골프 오너였던 사람도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포스트 내 이벤트 링크를 통해 골프의 멋진 사진과 함께 사진에 담긴 스토리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 중 채택된 사진은 9월 발행될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에 사연과 함께 게재될 예정이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T, 유심교체 589만…“유심 변경 후 투표에 모바일신분증 쓸 때 주의”
- 관세협상 타결 위한 美·日 정상회담 이달 '2차례' 가능성 있어
- 트럼프 “이란의 모든 우라늄 농축 불허”
- 현대차그룹, 美 '10대를 위한 최고의 차량' 4년 연속 최다 수상
- “소비재 산업 중심 AI 확산 고려해야”…자본재 산업보다 높은 수익
- 금강주택 ‘코벤트워크 검단1·2차’ 상업시설 관심 ‘쑥’
- 나우카, 장기렌트카 중간수수료 없는 ‘직접연결형’ 서비스
- 서울 집합건물 10건 중 4건 생애 첫 구입자 매수
- 은행권, 새 정부에 "가상자산업 진출 허용" 요청 예정
- ‘대선’ 계기로 디지털 자산 상품 법제화 여건 개선될 것으로 전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순창군, 제21대 대선 최종 투표율 86.54% '전국 1위'
- 2심보균 전 행안부 차관 "이재명 당선, 국민 승리…익산 도약 기회"
- 3마지막 순간까지 안전한 투표 현장…동행취재로 본 '철통 투표함 관리'
- 4장흥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84% 육박
- 5해남군, 제21대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열기 후끈
- 6고흥군, 역대 대통령선거 투표율 갱신 전망
- 7보성군, 뜨거운 열기 속 대통령선거 투표 순조
- 8광주.전남 투표열기 '후끈'… 각각 76.3%와 77.8%
- 9높은 사전투표 영향 없는 광주, 본투표 열기 '후끈'
- 10영남이공대, 입시특임교원 임명으로 고교 밀착형 입시 홍보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