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칼 라거펠트 2024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공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이 패션 브랜드 ‘칼 라거펠트’의 2024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칼 라거펠트는 CJ온스타일이 유럽 칼 라거펠트 본사와 계약을 맺고 2019년부터 단독 전개 중인 패션 브랜드다. 이는 정제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론칭 이후 누적 매출 7,500억 원을 돌파했다.
칼 라거펠트의 고급스러운 헤리티지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부티크 라벨’은 감각적으로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칼 라거펠트 ‘부티크 라벨’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부티크 파리스 트위드’는 이태리 트위드 원단으로 깊이 있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부티크 글로우 수트 셋업’으로, 어깨라인의 지퍼 장식이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부티크 라벨’ 론칭을 기념해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반려묘 ‘슈페트’를 형상화한 키링을 특별 제작했다. 신규 라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페트 키링’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칼 라거펠트의 FW 프리미엄 신규 라인 ‘부티크 라벨’은 오는 8월 16일 금요일 오후 10시 45분 정윤기 패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하는 TV라이브 프로그램 ‘YK’s PICK’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월 19일부터는 강남역과 삼성역 일대 미디어 옥외 광고에서 칼 라거펠트 ‘부티크 라벨’의 화보도 공개된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말 쇼퍼 공략"…G마켓,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오픈
- KGM 가을음악회, 임직원과 가족 초청해 축제의 장 열어
-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아이먼저' 라디오 캠페인 전개
- 에스디생명공학 Snp, 15일 강예빈과 카카오 쇼핑라이브 예고
- 이동의즐거움, 강화군 어르신 무상교통 '택시'까지 확대
- 4호선 반월역 역세권 ‘동문 디 이스트’, 할인·풀옵션 혜택 제공
- SBA, 하반기 청년취업사관학교 동작·관악캠퍼스 교육생 모집
- 중기중앙회, 서울 中企협동조합 최고경영자 워크숍 개최
- GS25, 1000원 대 초저가 상품 라인업 강화
-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도, '2025 경상북도 반도체 인재 플랫폼 매칭데이’ 오는 18일 구미서 개최
- 2김성호 영덕군의회의장
- 3"주말 쇼퍼 공략"…G마켓,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오픈
- 4SGA, 최대 100억주에 사채 한도 4조…주가는 사전 급등
- 5KGM 가을음악회, 임직원과 가족 초청해 축제의 장 열어
- 6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아이먼저' 라디오 캠페인 전개
- 7에스디생명공학 Snp, 15일 강예빈과 카카오 쇼핑라이브 예고
- 8이동의즐거움, 강화군 어르신 무상교통 '택시'까지 확대
- 94호선 반월역 역세권 ‘동문 디 이스트’, 할인·풀옵션 혜택 제공
- 10SBA, 하반기 청년취업사관학교 동작·관악캠퍼스 교육생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