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기술경진대회 개최…“기술 경쟁력 강화”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는 지난 29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국내 포드 테크니션들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통의 장인 ‘2024 포드기술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포드 기술경진대회는 포드코리아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2017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한 2024 포드 기술경진대회는 포드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소속 테크니션들의 기술 경쟁력 강화와 교류 증진을 도모한다.
포드코리아는 지난 6월부터 138명의 테크니션을 대상으로 포드 차량의 첨단 기능 및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및 이해도에 대해 이론 테스트를 걸쳐 이 중 가장 뛰어난 성적을 기록한 9명의 테크니션들이 결선에 올랐다.
결선에서는 포드의 기술 매뉴얼 및 전용 진단 장비를 활용한 정확한 진단과 문제 해결 능력 등 종합적인 정비 기술에 대한 역량을 평가했다. 그 결과 2024 포드 기술경진대회의 최우수상은 안치훈 선인자동차 테크니션에게 돌아갔다. 2위는 현용준 선인자동차 테크니션, 3위는 최희수 프리미어모터스 테크니션이 이름을 올렸다.
이근수 포드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 상무는 “포드코리아는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경쟁력 있는 서비스 인력을 양성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다”라며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계속해서 포드코리아 고객께 고품질의 서비스 경험을 선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 2부산시, 제106회 전국동계체전서 역대 최다 메달 성과
- 3EU, 러시아 동결자산 403조원 압류 검토
- 4트럼프 관세로 EU 수출 42조 타격 추정
- 5삼성물산, 송파 대림가락아파트 재건축 수주
- 6중기부, 백년소상공인 신규 선정…"글로벌 성장 지원"
- 7LH, 올해 공공주택 10만가구 승인…매입·전세임대 9만가구 공급
- 8보험연 "車보험 손해율 급등…실손초과 보험금청구 억제해야"
- 9국토부 "수도권 디딤돌·버팀목 대출금리 0.2%p 추가 인상"
- 10쿠팡, 우수 PB 중소협력사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