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참가자 모집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렉서스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럭셔리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인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세번째 여정인 가을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렉서스 고객만을 위해 렉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각 계절에 따라 오감을 일깨우는 참가형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다. 올해에는 총 3회 진행되며 봄의 미식, 여름의 골프에 이어 가을은 전통의 흥과 가락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테마로 기획됐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세번째 여정은 가을을 주제로 경북 안동시에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안동 제일의 고택인 농암종택의 도슨트 투어, 렉서스 영파머스인 이석모 농부가 자연친화적 재배 방식으로 키워낸 사과를 곁들인 종가 음식, 한국의 흥과 멋을 느낄 수 있는 탈춤 등 안동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전통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되는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총 16팀이 참여 가능하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가을 프로그램은 안동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멋과 정취를 담아낸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렉서스 고객분들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 경남 우주항공 산업 글로벌 시장 진출 이끈다
- 셀트리온, 일라이릴리 美 공장 인수…“관세 리스크 해소”
- 한화 김동선, 고급 리조트 승부수…‘안토’ 브랜드 첫 선
- 카톡에 챗GPT ‘쏙’…정신아 “일상 AI 플랫폼 도약”
- “아이폰17 팬심 통했다”…LGD, 3년 만 적자탈출 하나
- 한온시스템 1兆 증자에…한국타이어 “5000억 부담”
- “디에이치도 써밋도 래미안 못 넘었다”…하이엔드 가치 뚝?
- 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개막
- KT&G, 주당배당금 6000원 상향…美 '니코틴 파우치' 협력
- 싱가포르 씨푸드 레스토랑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서 확장 전략 발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천년고도 경주, 꽃과 빛의 정원으로…‘황금정원 나들이’ 다음달 4일 개막
- 2‘글로벌 문화 교류의 장’ 2025 포항 지구촌 엑스포, 27일 막 오른다
- 3한국수력원자력 사내 학습조직, 국제 경연대회 본선 진출
- 4"시민 안전·편의 최우선" 이숙자 남원시의원, 의정활동 주목
- 5고창군 '제1회 선운산농협장배 파크골프대회' 개최
- 6고창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7화성특례시, "2025년 시민참여형 수국 식재 행사"개최
- 8인천시-대광위, 수도권 교통 현안 논의
- 9김한종 장성군수, '명품 숲' 장성 발전 위해 산림청 방문
- 10용인특례시, 2026년 주요 정책추진 보고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