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쇼핑은 쇼로 시작해”…모바일 라이브쇼 광고 온에어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TV와 유튜브에서 신규 광고 영상을 온 에어 한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쇼핑은 쇼로 시작해, 온스타일 라이브쇼”라는 슬로건을 녹인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이다. CJ온스타일의 대표 카테고리인 패션, 뷰티, 리빙 등을 테마로 쇼핑이 필요한 순간에 즐기기 좋은 CJ온스타일 라이브쇼의 아이덴티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매일 새로운 쇼로 고객들의 취향을 발견해주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의 특장점을 세련되게 그려낸 연출이 돋보인다.
CJ온스타일이 지난 8월 26일 첫 선을 보인 패션, 뷰티, 리빙, 프리미엄 유아동, 신상품 테마의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은 이른바 ‘블록버스터급’ 라방으로 주목받으며 현재까지 매회 평균 30만 페이지뷰(PV)를 기록, 일반 라방 대비 30배 이상의 조회수를 모으며 흥행 중이다. 패션에는 배우 한예슬, 뷰티에는 가수 소유, 리빙에는 배우 겸 모델 안재현, 프리미엄 유아동에는 가수 선예, 신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는 방송인 김소영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새 광고 온 에어를 기념해 이달 12일부터 10월 2일까지 캠페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앱 내 기획전에서 즐겨찾는 CJ온스타일 라이브쇼 프로그램 명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25명에게 프라다 숄더백, 다이슨 에이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앱 첫 방문 고객,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및 스페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달 공개한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이 콘텐츠 커머스 시장에서의 이정표 역할을 톡톡히 해 나가고 있는 만큼, CJ온스타일 라이브쇼의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며 “더 많은 분들이 시공간 제약없이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한껏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글로벌히트'·김혜선 기수, 대통령배 대상경주 우승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 초대전 작가 공모
- 동아제약, 당진소방서와 재난대비 긴급구조종합훈련 실시
- 롤스로이스모터카, SUV 컬리넌 II·블랙 배지 컬리넌 II 공개
- ‘창립 38주년’ 파리크라상, 타운홀 미팅서 소통의 시간
- 한국마사회, 이동진 경마 아나운서 데뷔…"MZ 경마 세대를 만들 것"
- GS25, 울산 HD와 축구 특화 매장 오픈
- GC녹십자웰빙, 라이넥주 중국 신속 승인 이어 환자 투여 개시
- 대한민국 최대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 DDP서 개막
- 동국제약, ‘걷기 기부 캠페인’…취약계층 어르신 의료비 지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글로벌히트'·김혜선 기수, 대통령배 대상경주 우승
- 2한국마사회, 말박물관 초대전 작가 공모
- 3동아제약, 당진소방서와 재난대비 긴급구조종합훈련 실시
- 4롤스로이스모터카, SUV 컬리넌 II·블랙 배지 컬리넌 II 공개
- 5‘창립 38주년’ 파리크라상, 타운홀 미팅서 소통의 시간
- 6한국마사회, 이동진 경마 아나운서 데뷔…"MZ 경마 세대를 만들 것"
- 7GS25, 울산 HD와 축구 특화 매장 오픈
- 8GC녹십자웰빙, 라이넥주 중국 신속 승인 이어 환자 투여 개시
- 9대한민국 최대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 2024' DDP서 개막
- 10동국제약, ‘걷기 기부 캠페인’…취약계층 어르신 의료비 지원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