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비즈] 코카콜라·오레오의 맛있는 만남, 한정판 신제품 선봬 外

▲ 코카콜라·오레오의 맛있는 만남, 한정판 신제품 선봬
인기 디저트 쿠키 오레오와 코카콜라가 만났습니다.
동서식품이 코카콜라와 협업한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을 출시한건데요.
해당 제품은 코카콜라 맛 쿠키에 탄산처럼 터지는 팝핑캔디가 박혀있는 크림을 더해 만들어졌습니다.
이번 출시는 국내는 물론 미국과 캐나다, 중국, 멕시코, 브라질 등 세계 주요 국가에서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상징적 맛을 결합해 ‘맛의 혁신'을 이루고, 분야가 다른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마케팅의 혁신'도 이룬 똑똑한 전략이란 반응입니다.
코카콜라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마케팅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이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인데요.
코카콜라와 오레오의 신선한 만남, 그 맛이 궁금해집니다.
▲ 닭가슴살 ’너혼자멍냥‘?…반려동물용 음식 화제
‘너혼자멍냥’, 어떤 제품의 이름일까요?
바로 국내에서 처음 나온 반려견 전용 닭가슴살입니다.
랭킹닷컴이 출시한 ‘너혼자멍냥’은 냉동식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 후 간편하게 반려견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입니다.
닭가슴살 뿐 아니라 최근 반려동물들을 위한 다양한 음식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바르다펫’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반려동물용 추석세트 간식을 내놨습니다.
오리와 고구마를 이용한 송편과, 소떡심을 이용한 갈비 모양을 구현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구성이 돋보입니다.
반려동물이 점점 많아지는 요즘, 또 어떤 특별한 음식이 새로 나올지 기대되네요.
▲"이제 생수도 캔으로"…동아오츠카 'THE 마신다' 출시
플라스틱이 아닌 캔에 담긴 생수가 출시됐습니다.
탄산음료나 이온음료처럼 보이는 이 제품은 동아오츠카가 출시한 먹는 샘물 제품 'THE 마신다'인데요.
동아오츠카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생수를 캔에 담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플라스틱보다 재활용이 용이한 캔 용기를 이용해, 환경 보호에 기여하겠다는 겁니다.
또 캔에 담으면 플라스틱 병에 비해 햇빛 차단 효과가 크다는 점도 특징인데요.
이때문에 음료 보냉에 유리해, 쉽게 미지근해지지 않고 시원한 생수를 마실 수 있습니다.
라벨 포장 제거부터 플라스틱을 경량화한 제품, 이제는 캔까지, 친환경을 향한 생수의 변신도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캔에 담긴 삼겹살에 이어 캔 생수까지, 다음에는 캔에 무엇이 담겨 나올지 궁금해 집니다
▲김천=김밥천국?"… 김밥축제 여는 김천시
경북 김천에서 2024 김천김밥축제가 열립니다.
김밥을 주제로 한 축제가 김천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관광 트렌드를 이끄는 김천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김밥천국’이라는 MZ세대의 웃픈 답변을 역이용해, 김천시가 직접 김밥천국이 되기로 한 겁니다.
최근 K 콘텐츠 확산에 김밥이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김밥천국’의 줄임말 ‘김천’으로 지역을 홍보한다는 계획입니다.
해당 축제에서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김밥 등 김천에서만 맛볼 수 있는 김밥을 준비할 계획인데요.
‘진짜’ 김천에서 맛보는 김밥, 기대됩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X글라스, 고단열 수퍼더블로이 ‘엘릭스 뉴트럴’ 공개
- 파라타항공, 3호기 A330-200 도입
- JW중외제약 A형 혈우병 치료제 ‘헴리브라’, WHO 필수의약품목록 등재
- 딥바이오·고려대 구로병원, 유방암 재발 위험 예측 AI 개발…정확도 87%
- 대한상의 경기인력개발원, 세미콘 설계·검증 아카데미 발표회 성료
- 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중부 유럽 랠리’ 성료
- 대한항공-L3Harris, 항공통제기 2차 사업 수주 성공
-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1위 브랜드로 초경 청소년 건강한 월경 경험 앞장
- 현대로템, 'ADEX 2025'서 종합 방산 기업 비전 제시
- 현대위아, 'ADEX 2025'서 육·해·공 방산 제품 라인업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2수성구, ‘2025 뚜비 댄스대회’ 호응 속 성료
- 3수성구, 대구 4개 기초자치단체 손잡고 ‘대구 문화유산 탐험대’ 운영
- 4수성구, ‘제10회 수성 아동 한마음 대잔치’ 개최
- 5조지연 의원 “지하수 관정 10곳 중 6곳 ‘음용 부적합’”
- 6김승수 의원 "문체부·국가유산청 산하기관, 평가 최하위·적자에도 성과상여금 1691억 받아"
- 7김위상 의원 "국가 주요 댐, 보안처리 없이 노출…위성사진 관리 ‘구멍’"
- 8차규근 의원 "최근 5년 새 주담대 잔액 30대 이하 증가폭 최대"
- 9차규근 의원 "尹 정부 보건·복지·고용 분야 재량지출 20조 원 줄였다"
- 10임미애 의원 “간벌목 방치율 60% 이상, 산불 위험 키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