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24FW 컬렉션 출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오는 23일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2024년 FW 시즌 컬렉션 의류 제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FW 시즌 컬렉션 출시는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가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슈퍼패스트와 진행한 협업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모터 컬처라는 공통의 지향점을 추구하는 모빌리티와 패션 브랜드의 결합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소비자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한층 친밀감 있게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한 시도다.
한국타이어의 84년 역사와 현대 모터 컬처 분야에서의 높은 존재감을 컬렉션 전반에서 표현해 냈다. 고성능 제품 개발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보유하고 있는 하이퍼카 부가티 시론 스포츠 110 ANS를 출발점으로 삼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가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에너지를 보여준다.
FW 시즌에는 SS 시즌에 비해 한층 다양한 의류들을 선보인다. ▲90년대 F1 스폰서 로스만 레이싱 로고를 슈퍼패스트와 한국타이어의 팀 심볼로 재해석해 빈티지하게 표현한 캔버스 로고캡 ▲1950~60년대 몬테카를로 랠리의 플레이트 디자인을 활용한 윈드브레이커 ▲1920년대 모터스포츠의 최강자였던 부가티 Type35의 후계자 EB110의 실루엣 스탬프가 인쇄된 플란넬 체크셔츠를 포함해 ▲스웨트셔츠, ▲치노 팬츠 등의 다양한 의류들이 출시된다.
신제품 의류들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슈퍼패스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9월 23일부터 판매된다. 오는 10월 중순에는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에 이어 FW 시즌 2차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모터 컬처 브랜드다. 이동이라는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 한국타이어만의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터 컬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sb413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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