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 본점에 어그 매장 오픈…시그니처 부츠로 소비자 공략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신세계면세점은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20일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를 명동 본점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 이은 두 번째 어그 매장이다.
어그는 글로벌 앰버서더 뉴진스(NewJeans) 하니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2024 가을∙겨울 캠페인 에도 협업을 이어가며, 새로운 캠페인 ‘필즈 라이크 어그(Feels Like UGG)’를 공개했다. 어그는 하니와 협업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의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했고, 그 결과 브랜드 자체 상반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60% 신장했다.
뉴 하이츠는 클래식 라인을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고객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발목 기장의 미니 부츠, 종아리 기장의 숏 부츠, 슬리퍼 형태의 클로그 등 총 다섯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이외에도 푸퍼 스타일의 크롭 재킷부터 플리스(양털) 소재 재킷까지 가을∙겨울 시즌 적합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조거 팬츠, 청바지, 면바지 등 캐주얼룩과 매치하기 좋은 제품들로 어그 슈즈와 함께 완벽한 착장을 완성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의 관계자는 "어그는 지난 시즌 동안 하니가 착용한 제품들이 완판되며 큰 성공을 거둔 바 있으며,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도 이러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반기에도 어그의 주력 상품 시그니처 부츠와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통해 다시 한번 2030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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