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제주항공과 글로벌 고객 대상 맞춤형 여행 옵션 제공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가 제주항공과 더 많은 고객들에게 향상된 여행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고다의 항공 플랫폼은 항공사가 제공하는 경쟁력 높은 요금과 맞춤형 여행 경험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할 전망이다. 이에 아고다 플랫폼에서는 제주항공과 함께 할인 및 특가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전용 프로모션을 제공해 더 가성비 좋은 여행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제주항공은 아고다 플랫폼을 통해 아시아 전역을 포함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해외 여행객에게 경쟁력 있는 요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9일부터 10월 30일까지 아고다를 통해 제주항공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론칭 기념 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앤드류 스미스(Andrew Smith) 아고다 수석 공급 부사장은 "아고다 고객에게 제주항공의 특별 요금을 제공해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는 서로 닮은 기치하에 국내외 여행객에게 쉽고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숙박, 항공편, 액티비티 전반에 걸쳐 아시아에서 가장 편리한 토탈여행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 아고다의 목표와도 일치한다"고 덧붙였다.
정재필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은 "아고다가 보유한 강력한 플랫폼 및 광범위한 해외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역량이 양사가 협력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양사 모두 더 많은 전 세계 여행객에게 다가가고 아시아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파트너십은 우수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두 회사의 의지에 대한 증거 "라고 강조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해운대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역 다문화가족들과 걷기대회 ‘성료’
- 2김병환 금융위원장 조용한 퇴임…"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 3인천시, 생계형 체납자에 ‘맞춤형 지원’ 펼쳐
- 4파주시, 공공도서관에...‘리박스쿨’ 도서 퇴출 결정
- 5북수원테크노밸리, "AI가 열어가는 자족형 15분 도시로"
- 6김정헌 중구청장 “제물포구 성공, 주민 화합이 답”
- 7동두천시, ‘환경·안전 도시’로 재도약 밑그림
- 8의정부시, 보훈단체별 간담회… “현장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 9'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10나노실리칸 "신사업 추진 이상無…IR 통해 성과 공개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