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멸종위기 동물 캐릭터 활용 ‘ESG 캠페인’ 전개
경제·산업
입력 2024-10-15 15:26:59
수정 2024-10-15 15:26:59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 캠페인 ‘IFC몰과 함께하는 더 나은 삶(Better Life with IFC Mall)’을 전개한다.
지구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한편,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해 기획한 이번 캠페인은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그래픽 캠페인 형태로 진행한다. 팔색조·흰수염고래·붉은 여우·북극곰 등 멸종위기 동물을 활용한 캐릭터를 제작하고, 각 캐릭터별 환경보호 실천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울창한 숲이 떠오르는 봄에는 팔색조 캐릭터 보미를 통해 종이 낭비 줄이기를, 여름 휴가철에는 흰수염고래 캐릭터 르미를 통해 바다 동물을 위협하는 미세 플라스틱의 위험성을 알리는 동시에 일회용품 사용 최소화할 것을 알렸다.
가을에는 붉은 여우 캐릭터 터미를 활용해 비건 섬유나 대체 섬유에 대한 관심 환기에 나섰다. 다가오는 겨울에는 북극곰 캐릭터 고미를 활용해 지구온난화로 갈 곳을 잃어가는 북극곰들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한편 실내 적정 온도 유지 동참을 유도할 예정이다.
보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위해 이달 27일까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활용한 환경보호 실천 동참 이벤트도 진행한다. IFC몰 방문 후 멸종위기 동물 캐릭터 인증샷을 촬영해 환경보호 실천 다짐글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FC몰 관계자는 “다양한 기후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세상을 꿈꾸며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百, 프리미엄 추석 명절 세트 '5스타' 선봬
- 이마트, 퀵커머스 서비스 본격 확대…"상품수 늘리고 '멀티 채널' 활용"
- 하반기 채용시장 ‘흐림’…500대 기업 60% "신규채용 계획 없어"
- 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B2B 의존에 글로벌 부진”…에넥스, ‘신성장동력’ 과제
- ‘면허취소’ 경고에도…건설사 잇단 사망사고
- ‘5.6mm 초슬림’ 아이폰 출격…스마트폰 신작 대전
- “소상공인 재기 돕는다”…‘희망리턴패키지’로 재도전
- “미래 선박 주도권 쥔다”…K조선, 친환경 전략은
- 젝시믹스, 40억 규모 CB 콜옵션 행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 시의회, '이탈리아 외유성 출장' ... 시민을 기만한 관광 아닌가
- 2불법도박 근절 협력 성과, 강원랜드-육군본부 군사경찰실 상호 감사패 전달
- 3원주시 - ㈜카카오, 전통시장 활성화 협약 체결
- 4광해광업공단, 창립 4주년 새비전 선포…핵심광물 확보와 광업·지역 발전 선도
- 5신세계百, 프리미엄 추석 명절 세트 '5스타' 선봬
- 6이마트, 퀵커머스 서비스 본격 확대…"상품수 늘리고 '멀티 채널' 활용"
- 7하반기 채용시장 ‘흐림’…500대 기업 60% "신규채용 계획 없어"
- 8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9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10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