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커진 별”…롯데칠성,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4-10-31 17:24:42
수정 2024-10-31 17:24:4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올해로 74주년을 맞이하는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거치며,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24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으로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Symbol)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빛나는 관심으로 함께 해 온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 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해 정체성을 강화했으며 볼드(Bold)하고 모던(Modern)한 폰트의 변화로 가독성도 높였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로 10월 31일 TVC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영상은 대한민국 한 명, 한 명의 반짝거리는 즐거움이 모여 칠성사이다가 더 큰 별이 되었다는 내용을 담아 2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일 칠성사이다 제품 디자인을 표현했으며, 이후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디지털 광고도 11월 초에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1950년부터 지금까지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사랑을 받은 칠성사이다가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 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며 “뉴디자인(New Design)으로 변화된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S마린솔루션, HVDC 해저케이블 포설선 계약
- 평화로운치과, 취약계층에 1억원 의료비 지원
- 링크로우, 개인 체형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단체복 제공
- 임형주, ‘서울팝페라하우스’서 9월 공식 개관 소식 알려
- 한국서비스표준진흥원, ‘찾아가는 장애인 창업 상담실’ 성료
- KT "지역 디지털 인재 양성"…‘K-MIND 센터’ 설립
- 李대통령, 산업부 장관에 김정관 두산에너빌리티 사장 지명
- SGC에너지, 2024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그린에너지 전환 앞장
- "AI가 회의록 작성·요약"…SKT, '에이닷 노트·브리핑' 출시
- 포스코홀딩스, 美 현지서 리튬직접추출 실증 추진…북미 리튬 공급망 구축 속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 이주여성 "한국 식문화, 너무 좋아요"
- 2우울증, 집에서 전자약으로…'마인드스팀' 향후 2년간 비급여 처방 가능
- 3광주경총, 회원사 대상 중대재해 예방 활동 전개
- 4신장 7배 커진 다낭성 신증후군 환자, 로봇으로 신장이식 성공…아시아 처음
- 5KCC건설, ‘오퍼스 한강 스위첸’ 오픈
- 6부산시, '엄궁대교 건설사업' 기공식 개최
- 7LS마린솔루션, HVDC 해저케이블 포설선 계약
- 8평화로운치과, 취약계층에 1억원 의료비 지원
- 9링크로우, 개인 체형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단체복 제공
- 10임형주, ‘서울팝페라하우스’서 9월 공식 개관 소식 알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