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대한민국광고대상 은상 수상…"소도시 여행 트렌드 선도"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09:40:34
수정 2024-12-02 09:40:34
이수빈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제주항공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최고 권위의 종합광고상으로 제주항공이 지난 7월 공개한 브랜드 캠페인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 가자. 우리에겐 J가 있다’가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티지 부문에서 은상을 받았다.
제주항공은 해당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어느 한적한 일본 시골마을에서 맛보았던 인생 라멘’, ‘환상적인 해변이 매력적이었던 인도네시아 작은 섬에서의 추억’ 등 제주항공이 있었기에 경험할 수 있었던 잊지 못할 행복한 여행의 순간들이 담긴 2편의 영상을 TV CF와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소도시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주항공만의 차별화된 노선 전략을 담아 남들이 가지않은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을 제안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항공여행의 경험을 선사해온 제주항공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여행의 의미와 항공사의 역할을 이야기 했다”며 “언제든 쉽게 남들이 가지않은 새로운 경험을 찾아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 삼성SDI "美 공장서 ESS 양산 시작"…4분기 실적 개선 기대
- 하랑, 주거·법률·멘토링 지원으로 청년 자립 지원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2NH농협은행, WM·RM 융합 RWM 전문가 과정 운영
- 3JB금융, 3분기 당기순이익 2132억원…역대 최대 실적
- 4안산시, 재외동포청 공모사업 선정… 국비 확보 정착지원 강화
- 5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6경영권 분쟁 휩싸인 광무…450억 자사주 소각 등 예고
- 7고창군, 만월어촌계 '지주식 김 양식 재개 기념' 풍어제
- 8고창 K 푸드 '배'...미국 수출 성과
- 9'고창愛 빠지다, 모양愛 물들다'...2025 고창모양성제 29일 개막
- 10최경식 시장, 기재부 연이어 방문…2026년 국비 확보 총력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