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1:11:21
수정 2024-12-19 11:11:2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는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류진 한경협 회장, 故 에드윈 퓰너 박사 별세 애도
- 대웅제약·DNC 에스테틱스, 중장년·남성 맞춤형 복합시술 전략 제시
- 일동제약, 류승룡 모델 '아로나민 골드' 새 TV광고 온에어
- “해킹 사태 막아라”…정보보호 공시 집중 검증
- 연이은 사망사고에…건설업계 공공수주 타격
- 애경, AK플라자 살린다…“지역밀착형 쇼핑몰로”
- KT, 2분기 영업익 1兆 ‘사상최대’…“AX 사업 본격화”
- “여천NCC 부도위기 넘겼다”…체질 개선은 숙제
- 더 센 비만약 ‘마운자로’ 출시에…‘위고비’ 가격 인하
- 삼성중공업, FLNG 수주 ‘비상’…“투자중단에 中 공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류진 한경협 회장, 故 에드윈 퓰너 박사 별세 애도
- 2경기도, "환경범죄 집중 단속"…미신고 폐수시설·하천 오염 드러나
- 3수원시, 장애인 복지 우수,, ‘새빛이음’시스템 구축
- 4강원랜드, 홍콩 대표 여행사‘Travel Expert’와 GSA 계약 체결
- 5밥상공동체복지재단, 원주시 기후위기 취약계층에 선풍기·생수 후원
- 6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
- 7보훈공단 윤종진 이사장, 광복 80주년 맞아 오성규 애국지사 위문
- 8대웅제약·DNC 에스테틱스, 중장년·남성 맞춤형 복합시술 전략 제시
- 9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해수욕장 물놀이 안전 총력
- 10인천시·말레이시아, 여성 일자리·창업 지원 맞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