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1:11:21
수정 2024-12-19 11:11:2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는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SDS, '패브릭스' 고도화…"AI 에이전트 시대 열겠다"
- 포스코이앤씨 '어나드 범어', 30일 청약 시작
- 대단지 오피스텔 인기 속 '푸르지오 트레시엘' 주목
- 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팝페라테너 임형주, 트럼프 대통령상 수상 뒤늦게 알려져 눈길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SDS, '패브릭스' 고도화…"AI 에이전트 시대 열겠다"
- 2메드팩토, ‘백토서팁’ 골육종 대상 식약처 치료목적 사용 승인 획득
- 3포스코이앤씨 '어나드 범어', 30일 청약 시작
- 4대단지 오피스텔 인기 속 '푸르지오 트레시엘' 주목
- 5여수시의회 백인숙·박성미·민덕희 의원 ‘베스트 시의원’ 선정
- 6남원시, '물방개 워터파크' 7월 1일 개장
- 7장수군-한국관광공사 주최 '폴인로컬' 행사 성료
- 8유니드비티플러스, 순창군에 산불 피해 성금 1000만 원 기탁
- 9임실군, 보훈 수당 인상…"국가 위한 특별한 헌신, 합당한 예우"
- 10장수군, 노인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