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1:11:21
수정 2024-12-19 11:11:2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는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MWC25서 AI가 바꿀 대한민국 일상 제시
- 식품·외식업계, 3월에도 가격인상 행렬
- LGU+, MWC25서 첫 단독 전시관…"AI 보안 강화 '안심지능' 공개"
- 기아 인도권역본부,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획득
- 상급종합병원인 '빅5' 의사 36% 급감…"의정갈등 여파"
- 건보공단, 외국인 가입자 통계 오류…"600억 원 이상 차이"
- SKT, MWC2025 출격..."AI DC 등 성장 비전 제시"
- 삼성전자, MWC25서 '갤럭시 AI' 생태계 경험 선보여
- '트럼프와 설전' 젤렌스키 사태 수습…"美에 감사"
- 한국인, 일 평균 유튜브 2시간 본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담양군수 재선거 민주당 경선, 결선티켓 따낸 신인 이재종 상승세 ‘눈길’
- 2민주당 담양군수 재선거 1차경선, 이재종‧최화삼 2인 후보로 압축
- 3부산SAHA FC U15, ‘제26회 탐라기 전국 중학교 축구대회’ 첫 우승
- 4광주 고려인마을, 3·1운동 재연행사 "대한민국 만세! 우라 코레아!“
- 5 바티칸 "교황, 안정 되찾아…호흡곤란 없고 회복중"
- 6KT, MWC25서 AI가 바꿀 대한민국 일상 제시
- 7금감원, 경공매 플랫폼에 3조원 추가 공개…PF 정리 속도
- 8식품·외식업계, 3월에도 가격인상 행렬
- 9LGU+, MWC25서 첫 단독 전시관…"AI 보안 강화 '안심지능' 공개"
- 10기아 인도권역본부,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