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1:11:21
수정 2024-12-19 11:11:21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오뚜기는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기 신도시 이주지원책 발표…"분당·평촌·산본에 7,700가구 공급"
- 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로 중국시장 정조준... '스냅파이' 현지 진출
- 한화오션, 울산급 호위함 배치-Ⅳ 건조 본계약…"스마트 호위함으로 변신"
- 권오갑 HD현대 회장, 후학 양성 위해 모교에 2억 원 기부
- 이데아텍, ‘K-Global GSMP 2024 연말 성과 보고회’서 우수 성과 기업 발표 진행
- ㈜엠케이바이오텍, ‘농식품 R&D 기술상용화 우수성과 콘테스트’ 그린바이오부문 우수기업상
- DNK, 2025년 비전 선포…’국내 PMS 시장 내 1위 도약’
- 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기 신도시 이주지원책 발표…"분당·평촌·산본에 7,700가구 공급"
- 2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로 중국시장 정조준... '스냅파이' 현지 진출
- 3한화오션, 울산급 호위함 배치-Ⅳ 건조 본계약…"스마트 호위함으로 변신"
- 4권오갑 HD현대 회장, 후학 양성 위해 모교에 2억 원 기부
- 5애플라인드, 태국 PM 그룹으로부터 1천만 장 티셔츠 초기물량 주문 ... 수출 개시
- 6이데아텍, ‘K-Global GSMP 2024 연말 성과 보고회’서 우수 성과 기업 발표 진행
- 7㈜엠케이바이오텍, ‘농식품 R&D 기술상용화 우수성과 콘테스트’ 그린바이오부문 우수기업상
- 8DNK, 2025년 비전 선포…’국내 PMS 시장 내 1위 도약’
- 9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10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