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7:22:41
수정 2024-12-19 17:22:4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뚜기가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 만에 16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아울러, 뿌셔뿌셔X‘오징어 게임’ 씰 스티커에도 즐거움을 더했다. 오뚜기 공식캐릭터 Yellows(옐로우즈)를 반영한 씰 스티커로, ‘오징어 게임 시즌2’ 스토리를 입혀 특색 있고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졸스·아크 콜라보, ‘글로우 박스’ 10분만에 완판
- LG전자 "실내온도 26도로 전기료 아끼고 노트북 선물을"
- 혜움, 생성형 AI 입출금 내역 자동 분류 기술 개발…특허 출원 완료
- 네이버, 글로벌 브랜드 육성 위한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시작
- 천연온천 갖춘 민박맨션 ‘THE RISE 오사카 유니버셜 베이 사이드’ 오픈
- 대웅제약, ‘K-에스테틱 토탈 솔루션’ 앞세워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
- JW중외제약, ‘데일리 에너지 올인원 끌올팩’ 출시
- 현대모비스, SW 인재 육성 위한 ‘모비우스 부트캠프' 개최
- 배민,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지원…‘만나서 결제’ 편의성 개선
- MINI 코리아, 선제적 차량 관리 위한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 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수성구, ‘가족돌봄청년 지원사업’ 추진
- 2대구 수성구 범어3동 희망나눔위원회,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 3계명문화대, 대구 달서구 ‘치매극복선도대학’ 지정…지역사회 치매 친화 활동 앞장
- 4아이엠뱅크, 초복맞이 ‘행복 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 5영남이공대, 보건환경동문회로부터 장학금 700만원 기탁 받아
- 6영덕군 구조요원, 하저해수욕장서 심정지 관광객 생명 구해
- 7장수군, '장수 명품사과 품평회' 참가 농가 모집…8월 1일까지 신청
- 8남원경찰서, '자랑스러운 남원 경찰' 수여식 개최
- 9장수군,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2041만 원 지급
- 10강인식 의원 "화재 방연마스크 지원, 어린이·노인시설까지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