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7:22:41
수정 2024-12-19 17:22:4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뚜기가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 만에 16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아울러, 뿌셔뿌셔X‘오징어 게임’ 씰 스티커에도 즐거움을 더했다. 오뚜기 공식캐릭터 Yellows(옐로우즈)를 반영한 씰 스티커로, ‘오징어 게임 시즌2’ 스토리를 입혀 특색 있고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무단 소액결제 1.7억 피해…통신사 전면 점검
- 현대사료 주주연대, 한국거래소·법원에 문제 해결 촉구 나서
- 포낙보청기, 청능사들과 함께 ‘귀의 날’ 메시지 전해
- ‘NC&C 2025’ 성료,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만든 새로운 패션 생태계
- 뷰노, 골연령 분석 AI 솔루션 'BoneAge' 사업 양도 결정
- 한국콜마,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후원
-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
- 오아시스마켓, 세계 최초 AI 무인계산기 '루트100' 공개
- 신세계百, 제주도와 업무 협약…"관광 자원 홍보 협력 강화"
- 샐러디, 대만 1호점 오픈…글로벌 확장 속도 낸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무단 소액결제 1.7억 피해…통신사 전면 점검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5회 장애인권 영화제 성료
- 3장흥군, 2026년 ‘성장하는 한 해’ 만든다
- 4고창군,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로 '농민 공익수당' 추석 전 지급 완료
- 5고창운곡람사르습지, SNS 인증 이벤트 '운곡습지 보물찾기' 운영
- 6장례식장 미술관 연 고일관 대표 “유족 위한 치유와 성찰 공간 만들어야죠”
- 7"차별 없는 성평등 도시로"…남원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8‘필승의 역사 속으로’ 명량대첩축제, 19~21일 해남과 진도서 개막
- 9현대사료 주주연대, 한국거래소·법원에 문제 해결 촉구 나서
- 10포낙보청기, 청능사들과 함께 ‘귀의 날’ 메시지 전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