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협업 '뿌셔뿌셔' 2종 16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4-12-19 17:22:41
수정 2024-12-19 17:22:4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오뚜기가 올해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 만에 16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큰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특히, OTT 콘텐츠와 함께 즐기는 스낵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류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우선,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은 영화관 인기 메뉴인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으며,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은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매콤한 맛 트렌드를 반영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신제품 두 가지 맛 모두 맥주와 잘 어울려 안주로 즐긴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여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아울러, 뿌셔뿌셔X‘오징어 게임’ 씰 스티커에도 즐거움을 더했다. 오뚜기 공식캐릭터 Yellows(옐로우즈)를 반영한 씰 스티커로, ‘오징어 게임 시즌2’ 스토리를 입혀 특색 있고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달 선보인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이 출시 약 50일만에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달 중 씰 스티커를 활용한 SNS(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부동산 캘린더] 설 연휴 이후 분양 큰장…'래미안 원페를라' 청약 시작
- 경영권 방어 '1차전 성공' 고려아연...2차전 시작되나
- “설 연휴에도 당일배송”…유통가, 배송 서비스 강화
- 아파트 '전기차 충전 갈등'...'급속 충전'이 해법 될까
- "갤럭시 S25 써볼까?"…통신사 혜택 뭐 있나
- 지도까지 등장했는데…‘붕어빵’은 어디로 갔을까
- '거지방 vs 명품 오픈런'…소비양극화의 그늘
- 완구시장 '큰 손' 된 2030…정작 아이들은 "빌려써요"
- 기후동행카드, 출시 1년 만에 누적 충전 756만건 돌파
- 두산, 미국 최대 통신·시스템 설계 전시회 'DesignCon 2025' 참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설 연휴 의료공백 최소화…응급진료체계 가동
- 2이헌승 "무분별한 은행 점포 폐쇄 막고 금융서비스 격차 완화해야"
- 3하나금융 차기 회장에 現 함영주 회장 내정
- 4하나금융, 차기 회장에 함영주 내정…회추위 "검증된 리더십 절실"
- 5영남이공대 건축학과 최영오 교수, 교육부 장관 표창 수상
- 6이철우 도지사, 종합상황실 및 119종합상황실 방문 근무자 격려
- 7송언석 의원, 이창재 김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격려 방문. . .응원 메시지 전해
- 8김승수 의원, 강북·칠곡지역 주요사업 2025년도 국비 예산 대거 확보
- 9수성구 뚜비,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 돌파
- 102025년 부산 표준지 공시지가, 전년 대비 1.84% 상승…강서구 가장 높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