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알엠 안성찬 대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4-12-20 14:19:59
수정 2024-12-20 14:19:59
정의준 기자
0개

순환자원 산업에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치알엠은 안성찬 대표가 ‘2024 경기 산학벤처창업 어워드’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치알엠은 ECOYA(ECOYA Enterprise, ECOYA Earth, ECOYA Export) 솔루션을 개발해 효과적으로 순환자원을 수거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산업화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이치알엠은 올해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고용노동부 장관상,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IP 스타기업’에 지정된 바 있다.
특히 최근 창업∙벤처 녹색융합클러스터에서 기업가치 1조 이상이 기대되는 예비그린유니콘 기업으로 선정이 됐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연이어 수상하면서 기업의 혁신적 기술과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안성찬 ㈜에이치알엠 대표는 "ECOYA 솔루션이 글로벌 시장에서 관심이 많은 만큼 기술 혁신에 앞장서는 모범 기업인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