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렉스, 교육 유튜브 '유리스마TV' 월요라방 출연
문화·생활
입력 2025-01-03 09:33:26
수정 2025-01-03 09:33:26
정의준 기자
0개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에듀플렉스를 운영 중인 넥스큐브코퍼레이션는 고승재 대표가 유리스마TV 월요라방 코너에 출연해 자녀의 겨울방학 학습 역량 향상을 위한 비법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유리스마TV는 강남에서 세 명의 자녀를 키운 워킹맘 유리스마가 운영하는 교육 전문 채널로 다양한 분야 교육전문가를 초빙해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교육 주제를 쉽게 풀어내 28만 구독자를 확보했다. 특히 교육기업가로 유리스마스쿨과 Y웩슬러멘토링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고승재 대표는 자녀혼공력 자가 진단법, 성적을 좌우하는 공부 공식 산출법, 방학 기간 인강과 문제집의 효율적 활용법 등을 전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월요일 아침 라이브방송임에도 동시 접속자가 천여명을 넘어섰고, 녹화방송과 숏츠 콘텐츠는 누적 조회수 19만을 기록했다.
유튜버 유리스마는 “서울대와 서울과학고를 졸업한 고승재 대표님이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실현에 힘쓴다는 사실이 인상적”이라며 “실제 초중고생들을 키우는 엄마 입장에서 자기주도적 학습 태도와 역량이 얼마나 중요한지 깊이 체감하여 구체적 방법을 알리기 위해 이번 라방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에듀플렉스 마케팅사업본부는 “아이 셋 모두를 에듀플렉스에 보냈던 유리스마님의 실제 경험담을 진솔하게 풀어낸 시리즈 형태의 바이럴 광고 콘텐츠를 제작한다”며 “이번 달부터 각종 온라인 매체를 통해 온에어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업을 통해 서로의 교육 철학에 공감대를 형성한 양사는 유리스마가 에듀플렉스 광고 콘텐츠에 출연하는 등 이후에도 콜라보를 이어갈 방침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의회, 장애인 전용 ‘반다비체육센터’ 유치 공식 요구
- 2IBK 스타트업 페스티벌 개최…"창업 생태계 확장 선도"
- 3“난방온도 20도 지켜요”…에너지 절약 캠페인 출범
- 4LG전자 류재철, CES 데뷔…“공감지능 비전 공개”
- 5현대해상, 이석현標 첫 조직개편…세대교체에 방점
- 6수출입銀, 직접 투자 길 열렸다…정책금융 다변화 기대
- 7현대차그룹, 로봇 플랫폼 ‘모베드’ 양산형 모델 공개
- 8中 지커 상륙·샤오펑도 준비…수입 전기차 ‘러시’
- 9게임 개발사 줄여 놓고…카카오 정신아 “계열사 축소해 AI 집중”
- 10삼성, GDDR7 D램 대통령상 수상…‘게임 체인저’ 부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