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화명란, 오는 11일까지 설 명절 특가전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1-06 09:19:59
수정 2025-01-06 09:19:59
정의준 기자
0개

덕화명란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설 명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기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5세트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한민국 명장 故 장석준 대표가 설립한 덕화명란은 30년 이상 명란을 전문적으로 제조해 온 ‘명란 단일품목 기업’으로 현재 대한민국 수산식품명인 장종수 2대 대표가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명장의 정성을 담은 ‘장석준명란 선물 세트’, 덕화명란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덕화명란 선물 세트’, 상온 보관이 가능한 실속형 ‘캔명란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구매는 덕화명란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장림 직영점에서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설에는 원산지에 따라 ‘장석준명란 선물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알래스카(미국산) 명란은 껍질이 얇고 식감이 우수해 전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오호츠크해(러시아산) 명란 역시 A+급 원료만을 선별하여 품질을 보장한다. 이번 설 행사에서는 알래스카산 명란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해, 오호츠크해산 명란과 동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선물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덕화명란 선물 세트로 풍요롭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덕화명란은 지속 가능한 어업 방식인 ‘MSC 인증’을 통해 명란을 조달하며, 소금, 고춧가루, 청주 등 부재료는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제품에는 색소, 보존료, 발색제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