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티브,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클릭싱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07:32:06
수정 2025-01-07 07:32:06
정의준 기자
0개
브랜딩 빌더 클릭티브(대표 김혜선)가 성공적인 해외 이커머스 운영과 체계적인 성과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클릭싱크’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릭싱크’는 아마존 플랫폼을 전용으로 개발된 대시보드로 판매 데이터와 내∙외부 광고 데이터를 분리된 상태에서 관리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모든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해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기존 아마존 플랫폼에서는 데이터 분석과 성과 시각화 기능이 부족해 로우 데이터를 추출한 뒤 별도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요됐지만 ‘클릭싱크’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해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강력한 도구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해당 솔루션의 주요기능은 데이터 수집부터 분석, 가공까지 모든 과정을 단일 워크플로우로 통합했다는 점으로 이를 통해 아마존 셀러들은 전일 판매 성과를 익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그래프로 변환해 제공한다.
또한 직관적이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는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이며, 브랜드의 이해관계자가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모든 관계자가 동일한 기준으로 매출 증대와 수익 개선을 목표로 협업할 수 있으며, 판매 성과 데이터를 URL로 간단히 공유하거나, PDF 및 CSV 파일로 출력해 데이터 보관과 추가 분석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김혜선 클릭티브 대표는 “‘클릭싱크’ 개발은 파트너사들에게 보다 정교하고 치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다”며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 의사결정이 중요해지는 지금, ‘클릭싱크’는 아마존 셀러들에게 판매 성과 분석과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필수 도구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파트너사들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릭티브는 ‘클릭싱크’의 데이터 분석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파트너사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아마존 셀러들이 더욱 경쟁력 있는 위치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G1899’ 론칭…글로벌 원료 사업 본격화
- 무보, ‘수출성장 플래닛’ 선발…“글로벌 기업 육성”
- 우지라면 ‘삼양1963’ 부활…‘불닭’ 신화 이을까
- 최태원 “AI 수요 폭발적 증가…메모리 병목현상 해결”
- 관세 협상·미중 합의에…해운업계 ‘숨통’ 트이나
- 마스가 프로젝트 본격화…순풍 탄 ‘HD현대·한화오션’
- ‘필드 위 전시장’…완성차, 골프 마케팅으로 접점 확대
- 롯데바이오로직스, ‘월드 ADC’ 참가…"글로벌 경쟁력 확장"
- 일동제약그룹 ‘바이오 유럽’ 참가… ‘GLP-1RA 비만약’ 등 파트너링 미팅
- GC녹십자, 분기 매출 첫 6000억원 넘어…영업이익은 감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바이오뷰티기업, 미국시장 공략 시동…LA 총영사관 세미나 참여
- 2'남원, 글로벌 교육도시로'…외국인 유학생 100명 남원문화 만났다
- 3양평 두물머리, UN이 인정한 ‘세계 최우수 관광마을’
- 4인천시, 버려진 매립지에 국화…환경과 지역의 만남
- 5남원, 동편제의 숨결로 물들다… 금파 강도근 판소리·고법 경연대회 개최
- 6임실군, 반려인과 함께한 '오수 할로윈 펫페스타' 성황
- 7"군민의 통장을 지켜라" 장수군, 보이스피싱 예방 총력전
- 8KGC인삼공사, ‘G1899’ 론칭…글로벌 원료 사업 본격화
- 9무보, ‘수출성장 플래닛’ 선발…“글로벌 기업 육성”
- 10우지라면 ‘삼양1963’ 부활…‘불닭’ 신화 이을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