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5:34:17
수정 2025-01-07 15:34:1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스카치블루 클래식(SCOTCH BLUE CLASSIC)’을 출시한다.
‘내 일상을 물들이는 스코틀랜드’ 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세밀한 블렌딩으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며,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법에 어울리는 훌륭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하이볼과 같은 믹솔로지(Mixology) 문화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의 ‘스카치블루’의 라인업보다 용량을 늘린 700ml 제품으로 일상에서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의 스카치블루 라인업과 같은 40도를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하이볼 전용 잔이 포함된 ‘스카치블루 클래식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믹솔로지용 위스키에 대한 계속된 관심에 발맞춰 2025년도 롯데칠성음료의 첫 신제품으로 ‘스카치블루 클래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2025년 새해에도 대한민국 주류 시장의 트렌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틀째 '험지' 민심 공략하는 이재명…경남서 '경청 투어'
- 이준석 "국힘, 대표·후보 내쫓기 전과 4범…이제 개혁신당으로 승부하자"
- 이태원 유족 "경찰 집회방해로 다쳐" 손배소 2심도 패소
- 주유소 휘발윳값 13주 만에 상승…"다음 주는 보합세 전망"
- 핵심자원 비축·관리체계 강화…비상동원광산 지정 추진
- SK텔레콤 해킹 사고 이후 이심 사용 증가
- 네이버 "넷플릭스 요금 인상해도 제휴 멤버십 요금 유지"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미아다마’, 한국 공식 진출
- [부동산 캘린더] 내주 3017가구 분양…"3기 신도시 대장지구 분양 시작"
- 국내 사외이사, 교수·관료 출신 쏠림 여전…"전문성 미흡"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내주 오사카 '한국의 날' 행사 참여
- 2'공금 유용 의혹' bhc 박현종 전 회장 검찰 송치
- 3전광훈 목사 주축 대국본, 국힘의 김문수 후보 자격 취소 비난
- 4이틀째 '험지' 민심 공략하는 이재명…경남서 '경청 투어'
- 5이준석 "국힘, 대표·후보 내쫓기 전과 4범…이제 개혁신당으로 승부하자"
- 6서울 한 초등학교서 학생 등 100여명 식중독 의심 증세
- 7이태원 유족 "경찰 집회방해로 다쳐" 손배소 2심도 패소
- 8주유소 휘발윳값 13주 만에 상승…"다음 주는 보합세 전망"
- 9핵심자원 비축·관리체계 강화…비상동원광산 지정 추진
- 10국제유가 급락에 '원유 선물' 베팅에 몰린 개미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