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5:34:17
수정 2025-01-07 15:34:1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SCOTCH BLUE)’가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맛을 강조한 ‘스카치블루 클래식(SCOTCH BLUE CLASSIC)’을 출시한다.
‘내 일상을 물들이는 스코틀랜드’ 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John Glass)’의 세밀한 블렌딩으로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며,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법에 어울리는 훌륭한 풍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스카치블루 클래식’은 하이볼과 같은 믹솔로지(Mixology) 문화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존의 ‘스카치블루’의 라인업보다 용량을 늘린 700ml 제품으로 일상에서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기존의 스카치블루 라인업과 같은 40도를 유지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하이볼 전용 잔이 포함된 ‘스카치블루 클래식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믹솔로지용 위스키에 대한 계속된 관심에 발맞춰 2025년도 롯데칠성음료의 첫 신제품으로 ‘스카치블루 클래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2025년 새해에도 대한민국 주류 시장의 트렌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원텍, 영업이익 전년 대비 87% 증가…“글로벌 경쟁력 확보”
- 집현전 인베스트 앤 인사이트, 엔젤 투자사로 출범
- 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종근당홀딩스, 2025 메세나대상 ‘문화공헌상’ 수상
- 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에이비엘바이오, 릴리에 ‘그랩바디’ 기술이전…최대 3.8조원 규모
-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진행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tBTC 앱 대규모 업그레이드 공개
- 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성료
- '환경 오염' 논란 영풍 석포제련소 화재 발생…안전·환경 논란 커지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텍, 영업이익 전년 대비 87% 증가…“글로벌 경쟁력 확보”
- 2집현전 인베스트 앤 인사이트, 엔젤 투자사로 출범
- 3한국타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대봉사’ 참여
- 4AI 중심도시 해남군, 공직자 역량 강화 'A.C.E 미래 양성교육' 진행
- 5종근당홀딩스, 2025 메세나대상 ‘문화공헌상’ 수상
- 6재택 근무 확산에 ‘공간 분리형 주거’ 급부상…화성 ‘더 스테이 새솔’ 관심
- 7에이비엘바이오, 릴리에 ‘그랩바디’ 기술이전…최대 3.8조원 규모
- 8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진행
- 9김철우 보성군수 "군민 모두가 건강한 지역 공동체로 성장"
- 10쓰레스홀드 네트워크, tBTC 앱 대규모 업그레이드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