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 새 단장
경제·산업
입력 2025-01-09 09:05:57
수정 2025-01-09 09:05:5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이며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새 단장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칠성몰을 리뉴얼했다.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한다.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관은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 역사,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하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싱싱마켓은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한다.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 & 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리뉴얼을 기념해 1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해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칠성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자이가이스트, 모듈러 주택 기술로 ‘12층→18층’ 적용 가능
- 스위치온, 강남 상권 오프라인 접점 확대…신세계 강남점 입점
- 두산건설, 내달 ‘두산위브더제니스 구미’ 분양 예정
- 현대건설, 이라크서 4조 규모 해수 플랜트 수주
- 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 GC케어, 건강검진 해석 서비스 ‘AI검진리포트’ 출시
- 티웨이항공, 대구·부산 신입 객실 승무원 채용
- 두산로보틱스,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R&D 통합 시너지 극대화
- 넥슨,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 성료
- 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치과시장 개척 위한 ‘탄탄대로’ 뚫었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자이가이스트, 모듈러 주택 기술로 ‘12층→18층’ 적용 가능
- 2스위치온, 강남 상권 오프라인 접점 확대…신세계 강남점 입점
- 3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누적 발급 30만좌 돌파
- 4두산건설, 내달 ‘두산위브더제니스 구미’ 분양 예정
- 5NHN페이코-빗썸, 최대 10만원 상당 신규 회원 혜택 제공
- 6현대건설, 이라크서 4조 규모 해수 플랜트 수주
- 7보람상조, 국가고객만족도 상조서비스 부문 1위 선정
- 8한울반도체 "MLCC 핵심공정 '2세대 MFS 마운터' 개발"
- 9한국타이어,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 10'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