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으는 재미"…오뚜기 '뿌셔뿌셔', '오징어게임2'와 컬래버
경제·산업
입력 2025-01-10 08:57:57
수정 2025-01-10 08:57:57
유여온 기자
0개
야광 씰스티커 10종 출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뚜기는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 속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작품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어울려 OTT와 스낵을 함께 즐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과 콜라보한 제품의 인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씰스티커를 10종 더 추가했다”며 “지난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를 모으는 재미와 함께 뿌셔뿌셔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공정위, ‘구글 리베이트 의혹’ 엔씨소프트 현장 조사
- “저렴하게 보려다”…‘유튜브 계정공유’ 피해 속출
- 콧대 높은 조합에…건설사, 2조 사업도 ‘포기’
- 홈플러스, 매각 시동…새 주인 찾기는 ‘난항’
- 티웨이항공, 이사회 물갈이…대명소노 서준혁 이사회 진입
- 삼성, 폴더블폰 신작 나온다…노태문 ‘갤Z7’ 승부수
- SK하이닉스 첫 시총 200조 돌파…“후공정 경쟁력 강화”
- "충북에 수소도시 만든다"…현대차그룹, 다자간 MOU 체결
- 일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항암신약물질 국가신약개발사업 과제로 선정
- 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