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으는 재미"…오뚜기 '뿌셔뿌셔', '오징어게임2'와 컬래버
경제·산업
입력 2025-01-10 08:57:57
수정 2025-01-10 08:57:57
유여온 기자
0개
야광 씰스티커 10종 출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뚜기는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 속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작품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어울려 OTT와 스낵을 함께 즐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과 콜라보한 제품의 인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씰스티커를 10종 더 추가했다”며 “지난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를 모으는 재미와 함께 뿌셔뿌셔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무단 소액결제 1.7억 피해…통신사 전면 점검
- 현대사료 주주연대, 한국거래소·법원에 문제 해결 촉구 나서
- 포낙보청기, 청능사들과 함께 ‘귀의 날’ 메시지 전해
- ‘NC&C 2025’ 성료,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만든 새로운 패션 생태계
- 뷰노, 골연령 분석 AI 솔루션 'BoneAge' 사업 양도 결정
- 한국콜마,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후원
-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
- 오아시스마켓, 세계 최초 AI 무인계산기 '루트100' 공개
- 신세계百, 제주도와 업무 협약…"관광 자원 홍보 협력 강화"
- 샐러디, 대만 1호점 오픈…글로벌 확장 속도 낸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무단 소액결제 1.7억 피해…통신사 전면 점검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5회 장애인권 영화제 성료
- 3장흥군, 2026년 ‘성장하는 한 해’ 만든다
- 4고창군, 찾아가는 행정서비스로 '농민 공익수당' 추석 전 지급 완료
- 5고창운곡람사르습지, SNS 인증 이벤트 '운곡습지 보물찾기' 운영
- 6장례식장 미술관 연 고일관 대표 “유족 위한 치유와 성찰 공간 만들어야죠”
- 7"차별 없는 성평등 도시로"…남원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8‘필승의 역사 속으로’ 명량대첩축제, 19~21일 해남과 진도서 개막
- 9현대사료 주주연대, 한국거래소·법원에 문제 해결 촉구 나서
- 10포낙보청기, 청능사들과 함께 ‘귀의 날’ 메시지 전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