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으는 재미"…오뚜기 '뿌셔뿌셔', '오징어게임2'와 컬래버
경제·산업
입력 2025-01-10 08:57:57
수정 2025-01-10 08:57:57
유여온 기자
0개
야광 씰스티커 10종 출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뚜기는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 속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작품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어울려 OTT와 스낵을 함께 즐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과 콜라보한 제품의 인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씰스티커를 10종 더 추가했다”며 “지난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를 모으는 재미와 함께 뿌셔뿌셔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영주 장관, ‘도전! K-스타트업’ 수상 스타트업 간담회 가져
- 세계적 공급 부족 광물 '안티모니' ...국내 유일 생산 고려아연 역할 주목
- 리안 드림콧,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기침대 부문 1위 수상
- 최승재 중소기업 옴부즈만 "현장 속 숨은 규제 정비할 것"
- 한화오션 “조선하청지회, 단체교섭 법적 의무 없어”
- 바디프랜드, CES서 헬스케어로봇 '733' 성공적으로 선봬
- 한미, '원자력 수출·협력 MOU' 정식 서명…체코 원전 수주 청신호
- 삼성E&A, 말레이시아 '바이오정유 플랜트' 건설 본계약 체결
- 온누리상품권 홈페이지 접속 지연…명절 앞두고 매번 '반복'
- 3세마 원평스톰 “제2의 ‘글로벌히트’ 꿈꾼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명시, "공동주택 옥상 안전 출입 강화"
- 2오영주 장관, ‘도전! K-스타트업’ 수상 스타트업 간담회 가져
- 3세계적 공급 부족 광물 '안티모니' ...국내 유일 생산 고려아연 역할 주목
- 4리안 드림콧,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기침대 부문 1위 수상
- 5경기도, 설 연휴 전 백신 접종·마스크 착용 당부
- 6포천시, 을사년 맞아 신년 기자회견 개최
- 7 포천시, 주거취약계층 돕는 ‘착한 복덕방’ 참여 공인중개사 모집
- 8가평군, 전통시장 활성화 박차
- 9양주시, 최강 한파에 총력 대응…시민 안전 확보 나서
- 10의정부시, 주거 취약계층 위한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