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으는 재미"…오뚜기 '뿌셔뿌셔', '오징어게임2'와 컬래버
경제·산업
입력 2025-01-10 08:57:57
수정 2025-01-10 08:57:57
유여온 기자
0개
야광 씰스티커 10종 출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뚜기는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 속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작품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어울려 OTT와 스낵을 함께 즐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과 콜라보한 제품의 인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씰스티커를 10종 더 추가했다”며 “지난 12월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물론, 새롭게 추가된 야광 씰스티커를 모으는 재미와 함께 뿌셔뿌셔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졸스·아크 콜라보, ‘글로우 박스’ 10분만에 완판
- LG전자 "실내온도 26도로 전기료 아끼고 노트북 선물을"
- 혜움, 생성형 AI 입출금 내역 자동 분류 기술 개발…특허 출원 완료
- 네이버, 글로벌 브랜드 육성 위한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 시작
- 천연온천 갖춘 민박맨션 ‘THE RISE 오사카 유니버셜 베이 사이드’ 오픈
- 대웅제약, ‘K-에스테틱 토탈 솔루션’ 앞세워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
- JW중외제약, ‘데일리 에너지 올인원 끌올팩’ 출시
- 현대모비스, SW 인재 육성 위한 ‘모비우스 부트캠프' 개최
- 배민,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지원…‘만나서 결제’ 편의성 개선
- MINI 코리아, 선제적 차량 관리 위한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 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 수성구, ‘가족돌봄청년 지원사업’ 추진
- 2대구 수성구 범어3동 희망나눔위원회,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 3계명문화대, 대구 달서구 ‘치매극복선도대학’ 지정…지역사회 치매 친화 활동 앞장
- 4아이엠뱅크, 초복맞이 ‘행복 담은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 5영남이공대, 보건환경동문회로부터 장학금 700만원 기탁 받아
- 6영덕군 구조요원, 하저해수욕장서 심정지 관광객 생명 구해
- 7장수군, '장수 명품사과 품평회' 참가 농가 모집…8월 1일까지 신청
- 8남원경찰서, '자랑스러운 남원 경찰' 수여식 개최
- 9장수군, 탄소포인트제 인센티브 2041만 원 지급
- 10강인식 의원 "화재 방연마스크 지원, 어린이·노인시설까지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