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엠,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5-01-13 10:00:03
수정 2025-01-13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알팜(대표 정원제)의 효능주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Reve:am)은 지난 12월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린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에 참가해 전 세계 100여 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서울콘’은 전 세계에 K-팝, K-뷰티, K-패션 등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이다. 또한 ‘K-뷰티 부스트’는 국내 뷰티 기업을 알리고 해외 크리에이터와의 교류를 통한 글로벌 비즈매칭을 위해 화해 및 누리하우스가 공동 주최한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구독자 수 총합 1억 명에 달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1300여 명이 방문해 전년도 대비 3배 이상 커진 규모를 자랑했다.
리브엠은 엑소코어 앰플 시리즈,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시카좀 카밍 워터 젤크림,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등 역대 화해 어워드 수상제품을 ‘진정&수분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부스 콘셉트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부스를 찾은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다.
특히 리브엠은 구독자 약 300만명 및 500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카산드라 뱅크슨(Cassandra Bankson)과 뷰티윗인 채널의 프로듀서 펠리시아 리(Felicia Lee)와 함께하는 브랜드 PR 세션에 참가해 자사의 브랜드 가치관과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 스토리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참관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정준호 리브엠 본부장은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행사인 만큼 자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생생한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브엠은 신제품 출시 및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을 등 국내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갈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 "수능 대박 기원"…유통가, 수험생 응원 마케팅 박차
- 스타벅스, 전국 13개 매장에 크리스마스 트리 공간 조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2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3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4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5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6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7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8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9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 10"수능 대박 기원"…유통가, 수험생 응원 마케팅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