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엠,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5-01-13 10:00:03
수정 2025-01-13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알팜(대표 정원제)의 효능주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Reve:am)은 지난 12월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린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에 참가해 전 세계 100여 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서울콘’은 전 세계에 K-팝, K-뷰티, K-패션 등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이다. 또한 ‘K-뷰티 부스트’는 국내 뷰티 기업을 알리고 해외 크리에이터와의 교류를 통한 글로벌 비즈매칭을 위해 화해 및 누리하우스가 공동 주최한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구독자 수 총합 1억 명에 달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1300여 명이 방문해 전년도 대비 3배 이상 커진 규모를 자랑했다.
리브엠은 엑소코어 앰플 시리즈,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시카좀 카밍 워터 젤크림,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등 역대 화해 어워드 수상제품을 ‘진정&수분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부스 콘셉트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부스를 찾은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다.
특히 리브엠은 구독자 약 300만명 및 500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카산드라 뱅크슨(Cassandra Bankson)과 뷰티윗인 채널의 프로듀서 펠리시아 리(Felicia Lee)와 함께하는 브랜드 PR 세션에 참가해 자사의 브랜드 가치관과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 스토리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참관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정준호 리브엠 본부장은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행사인 만큼 자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생생한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브엠은 신제품 출시 및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을 등 국내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갈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가스공사, 국제 공조 에너지 위기 대응 강화
- S-OIL, 마포구 범죄피해자 일상회복 지원
- 클라우드호스피탈, MS와 맞손…"AI 기반 의료 서비스 개발"
- 이롭-최현석 셰프, 요리 시연 등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한·미 ‘조선·해양 동맹’ 이끈다"…HD현대, ‘조선협력 전문가 포럼’ 실시
- LG전자, 美서 'LG 시그니처'로 세탁 가전 리더십 '정조준'
- 구름, 서울 Figma 컨퍼런스서 혁신적 디자인 시스템 ‘Vapor’ 공개
- KAI, 인니 국방부와 학교 재건 봉사활동 실시
- 유병태 HUG 사장, 경영평가 2년 연속 D등급에 사의 표명
- 한국컴피티션 ‘뉘르부르크링 24시’ Top 10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