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엠,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5-01-13 10:00:03
수정 2025-01-13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알팜(대표 정원제)의 효능주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Reve:am)은 지난 12월 3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린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에 참가해 전 세계 100여 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서울콘’은 전 세계에 K-팝, K-뷰티, K-패션 등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이다. 또한 ‘K-뷰티 부스트’는 국내 뷰티 기업을 알리고 해외 크리에이터와의 교류를 통한 글로벌 비즈매칭을 위해 화해 및 누리하우스가 공동 주최한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구독자 수 총합 1억 명에 달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1300여 명이 방문해 전년도 대비 3배 이상 커진 규모를 자랑했다.
리브엠은 엑소코어 앰플 시리즈,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시카좀 카밍 워터 젤크림,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등 역대 화해 어워드 수상제품을 ‘진정&수분 마켓’이라는 차별화된 부스 콘셉트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부스를 찾은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다.
특히 리브엠은 구독자 약 300만명 및 500만명을 보유한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카산드라 뱅크슨(Cassandra Bankson)과 뷰티윗인 채널의 프로듀서 펠리시아 리(Felicia Lee)와 함께하는 브랜드 PR 세션에 참가해 자사의 브랜드 가치관과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 스토리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참관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정준호 리브엠 본부장은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행사인 만큼 자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생생한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브엠은 신제품 출시 및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을 등 국내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갈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성료
- 제주항공, 20개 협력사와 지속가능 간담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성군, 황룡강 가을꽃축제 '대박'...지역 경제·문화 활력 UP
- 2IWPG 원주지부, 평화공감 좋은말 캠페인 진행
- 3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손잡고 고객 접점 넓힌다
- 4한국마사회, 부패방지 및 규범준수 경영 인증 3년 연속 유지
- 5한국마사회, 경주마 유전능력평가 서비스 '마이K닉스' 시행
- 6세븐일레븐, 한부모가족 응원 위한 2025 모두하나대축제 참여
- 7GS25, ‘건강기능식품’ 흥행 가도…’밀리언셀러 등극 눈앞’
- 8LG,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출시
- 9SKT, 국제사회와 책임 있는 AI 논의 확대
- 10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15개 카테고리 6만여개 상품 선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