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앤씨, ‘2025 북미 코스모프로프 마이애미 전시회’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5-01-31 15:49:53
수정 2025-01-31 15:49:53
정의준 기자
0개
클린뷰티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가 ‘2025 북미 코스모프로프 마이애미(Cosmoprof North America Miami 2025)’에 참가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북미 코스모프로프 마이애미’ 전시회는 북미 및 중남미 시장을 연결하는 대표적인 B2B 뷰티 박람회로 올해 행사에는 700여 개 기업과 약 2만여 명의 참관객이 참여했다.
트리앤씨는 기존 K-뷰티와 차별화된 글로벌 패키징과 극저∙극한의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성분을 앞세워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대표 제품인 ‘아가베 선인장 사막 앰플’과 ‘사막장미 크림’은 강력한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 효과로 관심을 끌었다.
신제품 ‘사막소금 팩 클렌저(Desert Salt Pack Cleanser)’는 이집트 시와 지역과 우유니 볼리비아 소금사막에서 채취한 미네랄 소금을 함유해 모공 정화, 피지 컨트롤,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업체는 현장에서 직접 체험한 바이어들이 뛰어난 사용감을 극찬하며, 샘플 요청과 비즈니스 미팅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트리엔씨는 글로벌 제조사 코스맥스(COSMAX)와 협업한 ‘북극 스킨케어 라인’도 전시회에서 공개했다. ‘북극 세럼’, ‘북극 토너’, ‘북극 클렌징’은 북극 미생물 ‘폴라바이옴’과 빙하수,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쿨림감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기존 K-뷰티와 차별화된 희귀 원료와 유니크한 패키징으로 주목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사막소금 팩 클렌저’와 ‘북극 스킨케어 라인’이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며 “북미 및 중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 "수능 대박 기원"…유통가, 수험생 응원 마케팅 박차
- 스타벅스, 전국 13개 매장에 크리스마스 트리 공간 조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금융그룹, 생산적·포용금융 5년간 110조원 투입한다
- 2카카오뱅크, MSCI ESG 평가서 최고 등급 AAA 획득
- 3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4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5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6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7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8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9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10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