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과일 탄산주 ‘레몬진’ 패키지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5-02-10 09:22:30
수정 2025-02-10 09:22:30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롯데칠성음료가 2021년 출시 이후 약 4년 만에 과일 탄산주 ‘레몬진’ 패키지를 새 단장했다.
리뉴얼은 통레몬 그대로 침출해 진한 레몬 맛과 상큼함을 가진 레몬진의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새 단장한 레몬진은 레몬 모양의 배경을 노란색으로 강조하고, 레몬 그림을 추가해 통레몬을 침출한 제조 공법과 레몬의 풍미를 시각화했다. 배경의 펜 그림을 간결하게 변경하고 알코올 도수 표시를 제품 중앙에 배치해 제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레몬진은 통레몬 그대로 침출한 과일 탄산주로 4.5도, 7도, 9도의 다양한 알코올 도수로 출시되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21년 5월 출시 이후 2024년 12월까지 매출이 연평균 40% 이상 지속적으로 증가했다. 가수 ‘안유진’이 등장하는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에서 올해 1월 말 기준 누적 조회수 약 65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패키지는 눈에 띄는 노란색 색감과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레몬진만의 제조 공법과 차별화된 상큼함을 강조했다”며 “부담 없이 탄산주를 음용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레몬 탄산주로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2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3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4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 5NHN페이코, 다이소몰 연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6업비트 '코인 모으기' 누적 투자액 4400억 돌파…이용자 21만명 넘
- 7한화손보, 캐롯 모바일앱에 여성 전용 메뉴 '여성라운지' 신설
- 8코인원, 적립식 투자 서비스 '코인모으기' 출시
- 9김한종 장성군수, '지역 먹거리 선순환 구조' 결실 맺다
- 10농협손보, 유베이스와 '아침밥 먹기'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