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엠, GS네트웍스 등 주요 대기업 및 프랜차이즈와 신규 멤버십 제휴
경제·산업
입력 2025-02-11 13:31:08
수정 2025-02-11 15:38:07
정의준 기자
0개

브릿지엠(Bridge M)은 올해 들어 GS네트웍스, 대상 정원e샵, 미스터피자 등 주요 대기업 및 프랜차이즈 기업과 신규 멤버십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사 회원의 복지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브릿지엠은 IT 기반의 B2B 멤버십 및 마케팅 동행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으로 복지카드 청구할인 플랫폼 ‘하이비타민(Hi-Vitamin)’, 대기업 그룹사 식대 복지 솔루션 ‘푸드콘(Foodcon)’, 임직원 카페 오더 서비스 ‘커피콘(Coffeecon)’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하이비타민’은 최근 GS네트웍스, 대상 정원e샵, 미스터피자, 미카도스시, 탄광맥주 등과 복지멤버십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월부터 복지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하이비타민’ 서비스를 통해 결제 시 비타민 같은 활력(할인)을 얻고 있는 이용 고객으로 민간부문 LG, SK, 두산, SPC, 농협금융, 하나금융, 우리금융, 컴투스, 샤넬코리아를 비롯해 공공부문 공무원연금공단, 근로복지공단, 교직원공제회, 대한간호협회, 한국전력·한국도로·한국가스공사, 서울시·경남·경북·충북교육청, 충남·경남도청, 고양·화성·안양·울산·창원시청 소속 임직원 등을 보유하고 있다.
대기업 맞춤형 식대 복지 플랫폼 ‘푸드콘’은 LG, SK, 세아, GC녹십자, 디엘이앤씨, 계룡건설 등 대기업 그룹사의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푸드콘’의 대표적 사용처로는 GS25, CU, 이마트24,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크리스피도넛, 본도시락, 본죽, 본설렁탕, 본우리반상 등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2025년 청사의 해를 시작하며 GS네트웍스, 대상, 미스터피자, 미카도스시, 탄광맥주 등 주요 대기업 및 프랜차이즈 기업과 인연을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최상의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릿지엠은 영단어 ‘Bridge’와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는 ‘M’의 합성어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의미있는(Meaningful) 가치 실현을 목표로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멤버십(Membership)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Move) 있으며,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Marketing) 활동 지원을 통해 파트너(Mate)와 고객(Men)이 모두 만족하는 가교(Bridge) 역할을 수행한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국내 생산·일자리 기여…3년간 51조 효과”
- “제2 배틀그라운드 언제"...깊어지는 장병규의 고민
- KCC, 교환사채 발행…1兆 규모 모멘티브 인수 금융 상환
- 몸값 1兆 ‘케이조선’ 매물로…HD현대 등 눈독
- LG전자, 주주친화 밸류업 방안 언제쯤
- “폭염 피해 막아라”…유통가, 온열질환 예방 ‘총력’
- 호반건설, ‘분양 공백 1년’…“도시정비로 활로 찾는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