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라이브 커머스 도입' 기념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02-19 09:09:01
수정 2025-02-19 09:09:01
진민현 기자
0개
2월 20~28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서 고객 프로모션
업계 최초 라이브 커머스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8만 원 할인·경품 혜택 증정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티스테이션닷컴 라이브 위크’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업계 최초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내 라이브 커머스 도입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제품군이다.
프로모션 기간 모든 회원에게 제공되는 기본 쿠폰팩을 통해 행사 제품 4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80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지정된 일자 내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구매 할인 혜택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행사 제품 소개와 더불어 차량 등록만으로도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서’ 지원하는 ‘올마이티’ 등 티스테이션닷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시간부터 당일 자정까지 이용 가능한 더블 할인 쿠폰팩을 통해 행사 제품 4개 구매 시 최대 8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후 지정된 기간 내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 5명에게는 ‘딥티크 차량용 방향제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 채팅으로 정답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활용해 유용한 정보 전달은 물론,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프로모션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나서며 고객 소통 강화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5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M, 지난달 총 9483대 판매…전월比 20% 증가
- 한화오션, 초대형 원유운반선 2척 수주…3784억 원 규모
- “경영 효율화” 현대면세점, 동대문점 폐점·무역센터점 축소
- 기아, 올해 1분기 77만2351대 판매…'역대 최대'
- 블랑디바, 올리브영 공식 입점…이달 14일까지 론칭 기획전
- 유한양행, ‘라라올라’ 아르기닌 시장 매출 1위 달성
- 케어위드, 고객 참여형 건기식 서비스 '프리오더' 론칭
- 동아출판, '교과서 채택률 1위' 기념 이벤트 개최
- 실손보험 개혁…비중증 비급여 자부담 50%로 상향
- 익스트림, 안동 산불 피해 수습 소방관에 7300만원 물품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