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20 09:27:57
		수정 2025-02-20 09:27:57
		유여온 기자
		0개
	
	
독자 성분 ‘자음단®’에 3종 보습 성분 더해
'설화투명단TM‘으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의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에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주는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배합하여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하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되어 있다. ‘탄력크림 EX’에는 28년 동안 진화를 거듭한 특화 성분인 ‘탄력지선체TM’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새로운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보습과 동시에 초기 노화까지 관리 가능다. 20일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되었으며,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건설, 3분기 영업익 1485억…전년比 81.5%↑
 - 2BNK부산은행-부산과기대, '스마트캠퍼스 구축 상생협약' 체결
 - 3셀트리온, 美바이오텍과 항체 기반 신약 라이선스 계약 체결
 - 4쿠팡, ‘김장하는 날 주방용품 세일’ 진행
 - 5쿠팡, 와우회원 대상 대규모 기획전 ‘와우빅세일’ 개최
 - 6NH농협은행, 베트남서 한국 기업과 동반성장 모색
 - 7헤라,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8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익 693억원…작년 동기比 8.9%↓
 - 92025 광주 세계3쿠션당구월드컵 개막식 개최
 - 10국민銀, 오늘부터 대출모집인 통한 가계대출 접수 중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