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20 09:27:57
수정 2025-02-20 09:27:57
유여온 기자
0개
독자 성분 ‘자음단®’에 3종 보습 성분 더해
'설화투명단TM‘으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의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에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주는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배합하여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하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되어 있다. ‘탄력크림 EX’에는 28년 동안 진화를 거듭한 특화 성분인 ‘탄력지선체TM’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새로운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보습과 동시에 초기 노화까지 관리 가능다. 20일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되었으며,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LG엔솔, 벤츠에 배터리 공급계약…15조원 규모 예상
- 현대모비스, 독일 IAA 모빌리티 참가…"유럽 시장 공략"
- 보라스카이, 방산 감항인증·전투용 적합 판정 동시 획득
- 중고나라, 안심보장 프로젝트 시행 한달…"8월 사기 신고 줄어"
- "우리나라 국토의 17% 이미 아열대 기후로 전환"
-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 리브랜딩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편의점서 판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원광대학교와 ‘안전보건 인재 양성’ MOU 체결
- GC녹십자의료재단, KOFIH ‘이종욱 펠로우십 프로그램’ 환영식
- 테크노짐, 스파이더·홈런클럽과 심박수 기반 러닝 클래스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엔솔, 벤츠에 배터리 공급계약…15조원 규모 예상
- 2현대모비스, 독일 IAA 모빌리티 참가…"유럽 시장 공략"
- 3공영민 고흥군수, ‘프리미엄 고흥쌀’ 일본 수출 시동…농가소득 향상 기대
- 4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5보라스카이, 방산 감항인증·전투용 적합 판정 동시 획득
- 6목포시의회, 제400회 임시회 개회
- 7중고나라, 안심보장 프로젝트 시행 한달…"8월 사기 신고 줄어"
- 8"우리나라 국토의 17% 이미 아열대 기후로 전환"
- 9유사나헬스사이언스,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 리브랜딩
- 10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편의점서 판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