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20 09:27:57
수정 2025-02-20 09:27:57
유여온 기자
0개
독자 성분 ‘자음단®’에 3종 보습 성분 더해
'설화투명단TM‘으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의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에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주는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배합하여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하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되어 있다. ‘탄력크림 EX’에는 28년 동안 진화를 거듭한 특화 성분인 ‘탄력지선체TM’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새로운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보습과 동시에 초기 노화까지 관리 가능다. 20일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되었으며,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효성重·HD현대일렉·LS일렉·일진전기, ‘에너지고속道’ 참여 기업 선정
- 중진공, 경남 우주항공 산업 글로벌 시장 진출 이끈다
- 셀트리온, 일라이릴리 美 공장 인수…“관세 리스크 해소”
- 한화 김동선, 고급 리조트 승부수…‘안토’ 브랜드 첫 선
- 카톡에 챗GPT ‘쏙’…정신아 “일상 AI 플랫폼 도약”
- “아이폰17 팬심 통했다”…LGD, 3년 만 적자탈출 하나
- 한온시스템 1兆 증자에…한국타이어 “5000억 부담”
- “디에이치도 써밋도 래미안 못 넘었다”…하이엔드 가치 뚝?
- 중기중앙회, '2025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개막
- KT&G, 주당배당금 6000원 상향…美 '니코틴 파우치' 협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성重·HD현대일렉·LS일렉·일진전기, ‘에너지고속道’ 참여 기업 선정
- 2미래에셋증권, 국립중앙박물관 ‘반가사유상 뮷즈’ 제공 이벤트 실시
- 3수성아트피아, 10월 마티네 콘서트 기타리스트 박규희 리사이틀 개최
- 4수성아트피아, 쥬크박스 뮤지컬 '노민호와 주리애' 무대 올린다
- 5대구한의대 메디푸드HMR산업학과, 제3회 안동전통주 칵테일경연대회에서 일반부 부문 전원 입상
- 6계명문화대, ‘2025 총장배 제과 경연대회’ 성료
- 7영남대, 네이버클라우드와 협력해 SW 실무 교육성과 ‘눈길’
- 8경산교육지원청, 경산Wee센터 선도위원회 특별교육 진행
- 9대구시 3개 공사·공단, 청년 정책 발굴 프로그램 출범
- 10대구교통공사, 안전한 ‘시니어 안전지킴이’ 일터 만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