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 리뉴얼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2-20 09:27:57
수정 2025-02-20 09:27:57
유여온 기자
0개
독자 성분 ‘자음단®’에 3종 보습 성분 더해
'설화투명단TM‘으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의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에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주는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배합하여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하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되어 있다. ‘탄력크림 EX’에는 28년 동안 진화를 거듭한 특화 성분인 ‘탄력지선체TM’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새로운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보습과 동시에 초기 노화까지 관리 가능다. 20일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되었으며,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수자원공사, UAE서 물 분야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 GC녹십자의료재단, KOICA 글로벌연수 3차년도 초청연수 성료
-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장바구니 배포 등 전통시장 활력 키워
- 휘슬러코리아, 180주년 기념 한정판 '솔라임 엣지' 한국 단독 출시
- 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시행 … 3년간 자사주 지급
- 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이마트24,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3종 출시
-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 출시
- 구름, 국가 공인 CSAP 인증 획득…공공기관 클라우드 시장 본격 진출
- KT, 팔란티어와 한국서 첫 CEO 회동…AX 혁신 속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자원공사, UAE서 물 분야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 2GC녹십자의료재단, KOICA 글로벌연수 3차년도 초청연수 성료
- 3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 장바구니 배포 등 전통시장 활력 키워
- 4완도군, 금일읍 동백리에 식수 전용 수원지 신설…440억 원 투입
- 5휘슬러코리아, 180주년 기념 한정판 '솔라임 엣지' 한국 단독 출시
- 6경기도, "남이섬이 그 남이섬?"...생성형AI 오류 잡는다
- 7남원 성원고등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전원 해외 수학여행 전액 지원
- 8"농악의 흥, 남원에서 다시 울린다" 제1회 남원풍류 전국농악경연대회 개최
- 9"도공의 혼이 깃든 남원, 세계와 만나다" 제14회 국제도예캠프 개최
- 10"가을 섬진강으로 오세요" 순창, 카누·카약 무료체험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