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슬림 서랍 시스템 ‘알토에스’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5-02-27 10:00:03
수정 2025-02-27 10:00:03
정의준 기자
0개

독일 가구∙건축 하드웨어 브랜드 헤펠레코리아는 공간 효율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슬림 서랍 시스템 ‘알토에스(ALTO-S)’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알토에스’는13mm 슬림 서랍 사이드를 적용, 내부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헤펠레의 기술력이 집약된 런너 시스템을 탑재해 조용하고 부드러운 작동이 특징이다.
특히 싱크로나이즈(Synchronize) 기능과 소프트 클로징(Soft Closing) 기술이 적용돼 넓은 서랍에서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0kg 하중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으로 다양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알토에스’는 80mm와 170mm의 두 가지 높이 옵션, 다크 그레이와 실크 화이트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춤 적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간 효율성이 중요한 현대 주거환경을 고려한 서랍 시스템 ’알토에스’는 가구용 하드웨어의 강도와 내구성을 규정한 유럽 표준 규정 ‘DIN EN 15338 Level 3’ 테스트를 통과한 뛰어난 내구성이 장점”이라며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펠레코리아는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수납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 허리둘레 90cm 이상이면 암 발생 위험 높아져… 398만 명 조사
- 한림대 동탄성심병원, ‘세계 최초’ AI 기반 담관암 세포 진단기술 개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주시, '상생협력기금'으로 중소기업 금융지원 강화
- 2한국산업은행,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3억원 기부
- 3크리에이트립, 파트너사 대상 공식 협업 페이지 오픈
- 4영덕군, 힐링 산책로 황금사철 거리 ‘맨발 황톳길’ 조성
- 5메디톡스,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신규 TV광고 온에어
- 6삼성 준감위 "이재용 회장, 이사회 복귀해야"
- 7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8갤러리 마롱, 황나현 개인전 'Fairy Tales – My Secret Memories' 개최
- 9고흥군, 내년 정부합동평가 '종합 1위' 위한 가속페달
- 10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