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티브, ‘아마존 빅 스프링 세일’ 정보 제공
경제·산업
입력 2025-03-11 10:30:00
수정 2025-03-11 10:30:00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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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드인 통해 정기적 안내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는 클릭티브는 ‘아마존 2025 빅 스프링 세일’ 정보를 링크드인을 통해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아마존 빅 스프링 세일’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대형 프로모션이자 브랜드의 글로벌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지난해 3월에 처음 론칭한 대규모 할인 행사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의 프라임데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가전부터 패션, 뷰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프라임 멤버십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릭티브는 철저한 사전 준비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아마존 빅 스프링 세일’ 등 브랜드가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실질적인 아마존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정보를 나누기 위해 지난 2월 11일 링크드인 브랜드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매주 화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정보 제공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또한 매출 상승과 직결되는 주요 행사에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최소 3주 전에 사전 안내를 진행하며, 참여 방법과 전략적인 팁을 제공한다.
클릭티브 관계자는 “어려울 수 있는 글로벌 셀링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성공적인 아마존 판매를 지원하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쉽게 전달하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아마존에서 진행하는 주요 행사나 이용 가이드 등 다양한 글로벌 정보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링크드인 페이지를 통해 발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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