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봄철 드라이빙"…르노코리아, ‘캐빈 필터 교체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5-03-17 08:50:05
수정 2025-03-17 08:50:05
진민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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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5월 31일까지 캠페인 진행
프리미엄 교체 고객에 20% 할인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르노코리아는 상쾌한 봄철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 교체 특별 혜택 캠페인’을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프리미엄 캐빈 필터로 교체 시 부품 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PM 0.3 프리미엄 캐빈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최대 99%까지 여과해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한다. 또한, 항균 코팅층이 필터 내부의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억제하고, 악취 및 유해가스를 흡수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봄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캠페인은 트위지를 제외한 르노코리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미세먼지와 꽃가루 등 외부 오염물질이 많은 봄철 고객분들이 쾌적한 운행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캐빈 필터 특별 혜택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일부 차종의 경우 PM 0.3 프리미엄 필터로 교체가 어려울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을 받는 고객에게 전문 정비사가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차량의 특이사항을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전달 받은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고,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를 사전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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