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크보빵 출시 3일 만에 100만봉 돌파…"역대 최단 기록"
경제·산업
입력 2025-03-23 10:33:34
수정 2025-03-23 10:33:34
김수윤 기자
0개
롯데자이언츠 제외 9개 구단 특징 담아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SPC삼립은 '크보빵'(KBO빵)이 출시 3일 만에 100만봉이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삼립이 출시한 신제품 중 역대 최단기간에 100만봉을 돌파한 것이다. 출시 후 온라인에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며 반응이 뜨겁다. 지난 1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한 예약판매는 하루 만에 동났다.
삼립이 지난 20일 출시한 '크보빵'은 1000만 관중을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로 자리 잡은 프로야구와 협업해 내놓은 신제품으로 롯데자이언츠를 제외한 9개 구단의 특징을 담았다.
'타이거즈 호랑이 초코롤', '라이온즈 블루베리 페스츄리', '트윈스 쌍둥이 딸기샌드', '베어스 곰발바닥 꿀빵', '위즈 빅또리 초코바닐라 샌드', '랜더스 소금버터 우주선빵', '이글스 이글이글 핫투움바 브레드', '다이노스 공룡알 흑임자 컵케익', '히어로즈 영웅필승 자색고구마팡' 등 9종이 출시됐다.
제품 속에 구단 대표 선수와 마스코트, 국가대표 라인업이 포함된 띠부씰(스티커) 215종이 들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LG유플러스 해킹 피해 확인…“사이버 침해 정황 없어”
- 다나허코리아, ‘유방암 인식의 달’ 맞이 임직원 대상 캠페인 전개
- 넥슨, '메이플스토리' ‘와일드헌터’ 직업 리마스터 실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 실시
- 파스쿠찌, 가을 맞이 ‘말차 브라우니’ 출시
- CU, 김천김밥축제 경연 대회 우승작 ‘호두마요 제육김밥’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남시, 인구정책 워크숍 열고 대응 전략 논의
- 2포천시의회, 주요사업장 7곳 현장점검 실시
- 3연천군, 다문화 가족과 함께 ‘DMZ 세계人 거리문화축제’ 열려
- 4이동환 시장 “K-컬처밸리, 세계적 공연 한류의 새 표준 될 것”
- 5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6월드클래스기업협회, ‘미국 회사법 실무교육’ 진행
- 7신일, 삼성물산 주거플랫폼 ‘홈닉’ 협력 계약
- 8TYM, '국제농업박람회' 참가…AI∙자율주행 농기계 선봬
- 9청라 SK V1, 제3연륙교·7호선 수혜로 ‘서부권 비즈니스 중심축’ 부상
- 10보훈공단, 고객만족 혁신을 위한 CS워크숍 개최 … “최우수 등급 도약 목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