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3-25 13:05:27
수정 2025-03-25 13:05:27
이수빈 기자
0개
선수단 휴게실 등에 비렉스 체어 설치
히어로즈 팬 대상 경기장 이벤트 진행

코웨이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프로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는 이번 파트너십 일환으로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 비렉스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비렉스 인기 제품 ‘트리플체어’를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락커룸과 휴게실에 설치해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한다.
선수단 락커룸에 설치된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 ▲릴랙스 ▲마사지 등 일상 중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 가능한 다기능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코웨이는 경기장을 찾은 히어로즈 팬들과 코웨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시즌에 이닝 이벤트를 통해 코웨이 굿즈를 증정하고 고객 초청 행사인 ‘코웨이 파트너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 타이어 제도 활성화 위해 타이어뱅크와 '맞손'
- 현대차, 2025년 임단협 잠정합의…"성과금 450%+1580만원"
- 롯데온, 출산 예정 임산부 위해 '퍼스트맘 박스' 행사 진행
- 금호타이어, 슈퍼레이스 6라운드서 1위 차지
- 제주항공,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포스코홀딩스 ‘산업용 AI-로봇 경진대회’ 개최
- GS25,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컬래버 상품 출시
- 티웨이항공, 부산발 후쿠오카·삿포로 신규 취항 특가 진행
- 쿠팡, 50년 전통 마산시장과 '전통시장 활성화 MOU' 체결
- 셀트리온, EADV 2025 참가…유럽 출시 앞둔 신규 파이프라인 조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노동청, 지방자치단체 건설현장 합동점검 추진
- 2대구한의대 코스메이커스페이스사업단, ‘퍼스널컬러리스트 전문가 자격 취득 과정’ 운영
- 3임미애 의원 “이재명 정부 경북 국비 확보액 사상 최대 12조원 돌파”. . .국정과제 이행 ‘파란불’
- 4코스피, 4년 2개월 만에 3300 돌파
- 5케이지에이, 휴머노이드·로봇 확장 전원 솔루션 파일럿 테스트 순항
- 6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 타이어 제도 활성화 위해 타이어뱅크와 '맞손'
- 7현대차, 2025년 임단협 잠정합의…"성과금 450%+1580만원"
- 8롯데온, 출산 예정 임산부 위해 '퍼스트맘 박스' 행사 진행
- 9금호타이어, 슈퍼레이스 6라운드서 1위 차지
- 10제주항공,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