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3-25 13:05:27
수정 2025-03-25 13:05:27
이수빈 기자
0개
선수단 휴게실 등에 비렉스 체어 설치
히어로즈 팬 대상 경기장 이벤트 진행

코웨이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프로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는 이번 파트너십 일환으로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 비렉스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비렉스 인기 제품 ‘트리플체어’를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락커룸과 휴게실에 설치해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한다.
선수단 락커룸에 설치된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 ▲릴랙스 ▲마사지 등 일상 중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 가능한 다기능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코웨이는 경기장을 찾은 히어로즈 팬들과 코웨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시즌에 이닝 이벤트를 통해 코웨이 굿즈를 증정하고 고객 초청 행사인 ‘코웨이 파트너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엔서지컬, 서울대병원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 카카오엔터, 웹툰·웹소설 불법 사이트 ‘리퍼스캔스’ 폐쇄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청년·미래위원회 출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로엔서지컬, 서울대병원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2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3엘브이엠씨, 최대주주 계열사 통해 지분 확대…"오버행 이슈 해소"
- 4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5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6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7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8푸른 눈 시민군 돌린저 "제 이름은 임대운, 광주는 다시 태어난 곳"
- 9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10장성군, 제21대 대통령선거 지원 대책회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