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3-25 13:05:27
수정 2025-03-25 13:05:27
이수빈 기자
0개
선수단 휴게실 등에 비렉스 체어 설치
히어로즈 팬 대상 경기장 이벤트 진행

코웨이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를 활용해 고객층을 확장하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프로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는 이번 파트너십 일환으로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 비렉스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비렉스 인기 제품 ‘트리플체어’를 키움 히어로즈 선수단 락커룸과 휴게실에 설치해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지원한다.
선수단 락커룸에 설치된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 ▲릴랙스 ▲마사지 등 일상 중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 가능한 다기능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코웨이는 경기장을 찾은 히어로즈 팬들과 코웨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시즌에 이닝 이벤트를 통해 코웨이 굿즈를 증정하고 고객 초청 행사인 ‘코웨이 파트너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과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UH-60 헬기 성능 개량 우협대상자 선정
- BMW 그룹 코리아, 네이버 블로그 개설 기념 이벤트
- 션윈, '2025 월드투어' 아시아 온다…한국서 8회 공연
- LG전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대거 수상
- 전호관, ‘바벨라토르 철봉 대회’ 후원…소외계층에 희망 전해
-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
- "30년간 4000대 판매"…기아 이금성 ‘그랜드 마스터’에
- 방사청, '이라크 IQDEX 2025'서 방산협력 방안 논의
- 바이노텍, 화장품·건강기능식품 GMP 공장 착공
- 데비마이어 코리아, 새 컬러 적용 데비박스 신제품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항공, UH-60 헬기 성능 개량 우협대상자 선정
- 2BMW 그룹 코리아, 네이버 블로그 개설 기념 이벤트
- 3LH 대경본부, 영천문외 센트럴타운 잔여세대 분양
- 4대성에너지, ‘전통시장 가스안전 특별 점검’ 실시
- 5영남이공대, ㈜북부모터스·㈜한일공업과 일학습병행 교육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영덕군, 상반기 라오스 계절근로자 19명 입국
- 7경산교육지원청, 학부모 교육참여 활성화 위한 '경산시 학부모회장협의회' 개최
- 8션윈, '2025 월드투어' 아시아 온다…한국서 8회 공연
- 9KB국민카드, ‘KB 마이 위시 플러스 카드' 출시
- 10DB손보, 블랙박스 AI 과실비율 판정 시스템 특허 취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