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챔피언스리그와 '결승전 티켓' 풋볼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5-03-26 10:23:20
수정 2025-03-26 10:23:20
김수윤 기자
0개
이벤트 통해 뮌헨행 왕복 항공권·숙박권·결승전 티켓 등 제공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하이네켄은 UEFA 챔피언스리그와 함께하는 대규모 풋볼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과 준결승전 티켓에 도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챔피언스리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디에서든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UEFA 챔피언스리그 티켓뿐만 아니라 풍성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
구체적으로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창고형 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펍과 바, 하이네켄 협업 플래그십 매장 등 하이네켄을 취급하는 모든 식음료 매장, 그리고 논알콜 음료를 판매하는 하이네켄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하이네켄 챔피언스 리그 한정판 캔, 5L 케그, 글라스 패키지를 포함한 하이네켄 오리지널 및 실버 모든 제품을 구매한(논알콜 제외) 고객은 매장내의 QR코드 또는 챔스 한정판 캔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응모 사이트에 접속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은 오는 4월 1일부터 13일까지는 준결승 티켓, 4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결승 티켓에 응모할 수 있다. 준결승 티켓의 주인공 발표는 4월 14일, 결승전 티켓은 5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펍과 바 등 식음료 매장에서는 하이네켄 오리지널 생맥주와 실버 생맥주 및 오리지널, 실버, 제로 병맥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응모 기간은 지난 20일부터 시작됐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준결승 티켓 당첨자는 4월 14일에, 2·3등 당첨자는 6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하이네켄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역시 이달 12일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응모 기간은 오는 4월 9일까지다. 준결승 티켓 당첨자는 4월 14일에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8시에는 하이네켄 0.0 논알콜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함께 진행되며, 다양한 UCL 한정판 굿즈 이벤트와 준결승 티켓 당첨 기회까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 중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 패키지(독일 뮌헨행 왕복 항공권, 숙박권, VIP 이벤트 포함)가 제공되며, 2등 6명에게는 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 티켓과 유럽행 왕복 항공권이 주어진다. 3등 3000명에게도 다양한 UEFA 챔피언스리그 한정판 굿즈가 증정된다.
프로모션 진행 펍, 바 구매 고객 4명, 하이네켄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구매 고객 2명에게는 준결승전 티켓과 유럽행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원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하이네켄은 단순한 맥주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들에게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하이네켄과 함께 UEFA 챔피언스리그를 더욱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펍 및 플래그십 스토어, 이커머스 채널까지 프로모션을 확대해 어디서든 쉽게 참여하고 기대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美 입항수수료 부과에 반사이익" K-컨테이너선, 경쟁력 회복 조짐
- 역대 최대 실적 내고 가격 인상한 투썸·KFC·버거킹…'소비자 외면' 비판
- 세계 경제 불확실성 증대에 '안전자산' 금 거래대금 4.4배 증가
- 모기업 지배주주만 배불리는 '중복상장' 해법 논의 활발해진다
- 하나금융, 내년 상반기 인천 청라로 그룹 본사 이
- 안덕근 산업장관 "대미 관세협상, 섣불리 타결보다 협의 이어갈 것"
- 내일 대체로 맑고 일교차 큰 날씨 지속…낮밤 기온차 15도
- "이례적인 문과 수험생 증가…사탐 응시율 통합수능 이래 최고"
- 제주항공, 8년째 편견없는 일터 만들기 앞장
- '화학적 결합' 중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노사 한마음 페스타’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우 김도이, DMZ 평화마라톤 완주…"평화 염원 함께 달렸다"
- 2"최악은 지났다" 관세리스크 공포 극복 중인 코스피
- 3"美 입항수수료 부과에 반사이익" K-컨테이너선, 경쟁력 회복 조짐
- 4역대 최대 실적 내고 가격 인상한 투썸·KFC·버거킹…'소비자 외면' 비판
- 5세계 경제 불확실성 증대에 '안전자산' 금 거래대금 4.4배 증가
- 6모기업 지배주주만 배불리는 '중복상장' 해법 논의 활발해진다
- 7하나금융, 내년 상반기 인천 청라로 그룹 본사 이
- 8안덕근 산업장관 "대미 관세협상, 섣불리 타결보다 협의 이어갈 것"
- 9내일 대체로 맑고 일교차 큰 날씨 지속…낮밤 기온차 15도
- 10"이례적인 문과 수험생 증가…사탐 응시율 통합수능 이래 최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