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4월 한 달간 ‘구독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02 10:00:04
수정 2025-04-02 10:00:04
고원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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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대한민국 가전 대상’ 가전 전문점부문 대상 수상 기념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LG전자의 가전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은 ‘2025 대한민국 가전 대상’ 가전 전문점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구독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5 대한민국 가전대상’에서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가전 구매 방식인 ‘가전 구독’과 로보킹,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스탠바이미 등 ‘Must & Best’ 가전의 인기를 선도한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가전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행사 기간 동안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LG 휘센 에어컨을 포함해 가전제품을 구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독 대상 1명을 선정해 4월 구독으로 구매한 전 제품의 구독료 최대 1년 치에 해당하는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필수 가전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Must & Best를 가전 구독하면 △로보킹 구독 고객(5명) △스타일러 구독 고객(5명) △식기세척기 구독 고객(5명) △스탠바이미 구독 고객(5명)을 추첨해 구독한 모델의 3개월 치 구독료를 멤버십 포인트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참여상으로 구독료 지원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 대상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3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한편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높아진 가전 구독 서비스는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가전을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켰으며, 지난해 베스트샵 전체 판매건 중 구독 비중이 40%에 달할 정도로 새로운 구매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는 가전 구독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이번 구독 고객 감사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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