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야무, 영유아 ‘수면 고민 게시판’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4-07 10:00:04
수정 2025-04-07 10:00:04
고원희 기자
0개
부모들 고민에 공감하며 해답 함께 찾아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수야무(SUYAMU)는 영유아의 수면 문제로 고민하는 있는 부모들과의 실질적인 소통 강화를 위해, 아이의 수면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 ‘수면 고민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수야무는 지난 3월 출시된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천연 원료 99%, 유기농 성분 최대 33.80%를 함유하고 있으며, 항스트레스 및 수면 개선에 관한 효능평가를 완료한 독자 성분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 데 그치지 않고, 많은 부모들이 육아 중 아이의 수면으로 인한 고민을 겪고 있는 것에 공감하며 그 해답을 함께 찾아가기 위해 수면 고민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수면 고민 게시판’은 수야무 공식 웹사이트 내에 마련된 게시판으로, 영유아의 수면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보호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사연을 남길 수 있다.
게시판에 고민을 작성하면 수면 컨설턴트가 아이의 나이, 환경, 수면 패턴 등을 고려해 전문적이고 맞춤화된 조언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주 추첨을 통해 1대 1 수면 상담권을 제공함으로써, 심화된 상담 기회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수야무 관계자는 “브랜드를 준비하며 아이의 수면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 것을 알고, 도움이 되고자 수면 고민 게시판을 운영하게 됐다”며, “전문가와의 상담으로 육아 부모들의 실제 고민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공정위, ‘구글 리베이트 의혹’ 엔씨소프트 현장 조사
- “저렴하게 보려다”…‘유튜브 계정공유’ 피해 속출
- 콧대 높은 조합에…건설사, 2조 사업도 ‘포기’
- 홈플러스, 매각 시동…새 주인 찾기는 ‘난항’
- 티웨이항공, 이사회 물갈이…대명소노 서준혁 이사회 진입
- 삼성, 폴더블폰 신작 나온다…노태문 ‘갤Z7’ 승부수
- SK하이닉스 첫 시총 200조 돌파…“후공정 경쟁력 강화”
- "충북에 수소도시 만든다"…현대차그룹, 다자간 MOU 체결
- 일동제약그룹 아이디언스, 항암신약물질 국가신약개발사업 과제로 선정
- MBK, 홈플러스 2.5조 무상소각…사재출연 요구엔 ‘선긋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