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험금융 FND지사, 직업군인 위한 무료 재무설계 서비스

경제·산업 입력 2025-04-14 14:15:05 수정 2025-04-14 16:45:53 진민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맞춤형 재무 분석·장기 저축 등 다채로운 분야 아울러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보험 및 재무컨설팅 전문 기업 '한국보험금융 FND지사는 직업군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보험금융 FND지사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장기 복무를 고려하는 군인들의 특성과 생활 패턴을 반영해 체계적인 재정 관리 및 안정적인 미래 설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보험금융 FND지사는 김규원 지사장과 군 전문 재무 컨설팅을 10년 동안 담당해 온 여섯 명의 팀장(서상교·강용원·권혜영·김은수·김주연·정영호 팀장)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보험금융 FND지사는 직업군인의 헌신과 사명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군인 특화 맞춤형 재무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설계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실제로 이번 서비스는 맞춤형 재무 분석, 장기 저축 및 투자 전략 수립, 은퇴 후 연금 및 자산 관리 방안 등 다채로운 분야를 아우른다.

아울러 한국보험금융 FND지사는 직업군인들이 겪는 고유의 재정 환경과 직무 특성에 정통한 전문 상담사들을 중심으로 1:1 밀착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실질적이고 실행 가능한 재무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이를 통해 군 복무 중에도 미래를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보다 안정적인 생활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한국보험금융은 전국적으로 다양한 경력을 지닌 지사와 구성원이 협업하는 재무설계 전문 기업이다. 'Slow & Steady Wins the Race'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신뢰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중시하는 정도영업을 실천하며 GA(General Agency) 시장 내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김규원 한국보험금융 FND지사 지사장은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자산 형성 방법의 이해가 필요한 간부를 위해 이번 재무컨설팅 프로젝트를 시행하는 가운데 올바른 재무관념을 확립하게 하고 중장기적인 인생목표 달성에 크게 일조해 밝은 미래의 초석을 다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군간부 회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도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