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어스, 다이소 온·오프라인몰 입점…신상 공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8 09:00:03
수정 2025-04-18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헤어 픽싱 카라 등 신상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는 다이소와 협업해 ‘롱 래스팅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헤어 픽싱 카라’, ‘헤어 스틱 왁스’ 등 프리미엄 퀄리티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부터 ‘래쉬 세럼’과 같은 아이 케어 제품까지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로우어스는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데미지 테라피 샴푸 EX’ 등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MZ세대 사이에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제품인 ‘그로우어스 롱 래스팅 2 in 1 헤어 픽싱 카라’는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띄는 잔머리를 섬세하게 정돈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의 픽싱 카라이다. 정수리나 구렛나루 등을 정리하는 빅 브러쉬와 애교머리 등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 브러쉬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또 ‘롱 래스팅 클리어 앤 틴팅 2 in 1 래쉬 세럼’은 24시간 속눈썹 케어가 가능한 듀얼 세럼 제품으로, 낮에는 블랙 세럼으로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고 밤에는 투명 세럼으로 촉촉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외에도 뭉침 없이 고정이 가능한 ‘헤어 스틱 왁스’, 앞머리 볼륨 고정에 효과적인 ‘헤어 픽서’, 3가지 타입의 모발별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한 ‘노워시 헤어 에센스 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고품질 헤어&아이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고품질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