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어스, 다이소 온·오프라인몰 입점…신상 공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8 09:00:03
수정 2025-04-18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헤어 픽싱 카라 등 신상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는 다이소와 협업해 ‘롱 래스팅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헤어 픽싱 카라’, ‘헤어 스틱 왁스’ 등 프리미엄 퀄리티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부터 ‘래쉬 세럼’과 같은 아이 케어 제품까지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로우어스는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데미지 테라피 샴푸 EX’ 등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MZ세대 사이에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제품인 ‘그로우어스 롱 래스팅 2 in 1 헤어 픽싱 카라’는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띄는 잔머리를 섬세하게 정돈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의 픽싱 카라이다. 정수리나 구렛나루 등을 정리하는 빅 브러쉬와 애교머리 등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 브러쉬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또 ‘롱 래스팅 클리어 앤 틴팅 2 in 1 래쉬 세럼’은 24시간 속눈썹 케어가 가능한 듀얼 세럼 제품으로, 낮에는 블랙 세럼으로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고 밤에는 투명 세럼으로 촉촉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외에도 뭉침 없이 고정이 가능한 ‘헤어 스틱 왁스’, 앞머리 볼륨 고정에 효과적인 ‘헤어 픽서’, 3가지 타입의 모발별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한 ‘노워시 헤어 에센스 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고품질 헤어&아이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고품질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2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3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4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5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6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7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8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9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 10경기도, GTX·별내선·교외선 개통 이후 이동 패턴 변화 뚜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