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어스, 다이소 온·오프라인몰 입점…신상 공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8 09:00:03
수정 2025-04-18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헤어 픽싱 카라 등 신상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는 다이소와 협업해 ‘롱 래스팅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헤어 픽싱 카라’, ‘헤어 스틱 왁스’ 등 프리미엄 퀄리티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부터 ‘래쉬 세럼’과 같은 아이 케어 제품까지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로우어스는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데미지 테라피 샴푸 EX’ 등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MZ세대 사이에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제품인 ‘그로우어스 롱 래스팅 2 in 1 헤어 픽싱 카라’는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띄는 잔머리를 섬세하게 정돈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의 픽싱 카라이다. 정수리나 구렛나루 등을 정리하는 빅 브러쉬와 애교머리 등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 브러쉬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또 ‘롱 래스팅 클리어 앤 틴팅 2 in 1 래쉬 세럼’은 24시간 속눈썹 케어가 가능한 듀얼 세럼 제품으로, 낮에는 블랙 세럼으로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고 밤에는 투명 세럼으로 촉촉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외에도 뭉침 없이 고정이 가능한 ‘헤어 스틱 왁스’, 앞머리 볼륨 고정에 효과적인 ‘헤어 픽서’, 3가지 타입의 모발별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한 ‘노워시 헤어 에센스 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고품질 헤어&아이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고품질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한-계란 없다"…배달의민족, 계란 프라이데이 팝업
- 현대건설, ‘가덕도 신공항’ 손 뗀다…“장기표류 가능성”
- “1시간 배송”…이마트·올리브영 ‘퀵커머스’ 승부수
- 네이버 1분기 실적 ‘방긋’…쇼핑앱 효과 ‘톡톡’
- 금호석유화학, 1분기 깜짝 실적…“2분기엔 관세 여파”
- 쎌바이오텍, 1분기 영업이익 14억원… 전년 대비 27.1% 증가
- 씨젠, 1분기 매출 전년 대비 29% 증가… 흑자 전환 성공
- 미시간 주립대, 서울서 글로벌 동문회 개최…“지식·가치 연결하는 플랫폼”
-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캡슐' 캠페인 런칭
- 롯데에머티, 1분기 영업손 460억원…적자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