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어스, 다이소 온·오프라인몰 입점…신상 공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8 09:00:03
수정 2025-04-18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헤어 픽싱 카라 등 신상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는 다이소와 협업해 ‘롱 래스팅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헤어 픽싱 카라’, ‘헤어 스틱 왁스’ 등 프리미엄 퀄리티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부터 ‘래쉬 세럼’과 같은 아이 케어 제품까지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로우어스는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데미지 테라피 샴푸 EX’ 등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MZ세대 사이에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제품인 ‘그로우어스 롱 래스팅 2 in 1 헤어 픽싱 카라’는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띄는 잔머리를 섬세하게 정돈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의 픽싱 카라이다. 정수리나 구렛나루 등을 정리하는 빅 브러쉬와 애교머리 등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 브러쉬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또 ‘롱 래스팅 클리어 앤 틴팅 2 in 1 래쉬 세럼’은 24시간 속눈썹 케어가 가능한 듀얼 세럼 제품으로, 낮에는 블랙 세럼으로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고 밤에는 투명 세럼으로 촉촉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외에도 뭉침 없이 고정이 가능한 ‘헤어 스틱 왁스’, 앞머리 볼륨 고정에 효과적인 ‘헤어 픽서’, 3가지 타입의 모발별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한 ‘노워시 헤어 에센스 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고품질 헤어&아이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고품질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 비즈] 무더위에 갈라진 입맛…'강렬'하거나 '건강'하거나
- K방산, 역대급 실적에…“배당이냐 R&D 투자냐”
- 배민 ‘비트로지’·쿠팡 ‘쇼핑’…퀵커머스 경쟁 본격화
- 노란봉투법 통과 전인데…하청노조 타깃 된 대기업
- “SDV·AI가 핵심”…정의선 한 마디에 ‘현대오토에버’ 주목
- ‘삼성 VS 대우’ 5년만 리턴매치…개포우성7차 D-1
- 이재용, 빌 게이츠 회동…글로벌 사회공헌 협력 방안 논의
- 한국수력원자력, IBK기업은행과 ʻK-원전 희망드림론ʼ 업무협약
- 경총, 새정부 경제성장전략에..."투자 확대·일자리 창출 노력할 것"
- SK 최태원, 빌 게이츠 만나…소형모듈원전·백신 사업 협력 강화키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병이라는 사랑의 은유
- 2남원 모노레일 사태, 시민단체 전·현직 시장·시의회 책임 촉구
- 3서부지방산림청, 산림 계곡 내 불법점용시설 특별단속 실시
- 4남원시, 동편제국악거리축제…송가인·안숙선과 전통과 현대 국악 향연
- 5남원 바이오기업, 베트남 해외시장 개척 박차
- 6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가상현실 스포츠실 설치
- 7구리시,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과정’ 수료식 개최
- 8장수군-덕유산국립공원, 산악 관광 혁신 나선다
- 9강천산·장류체험관 찾은 일본 선수단, 순창 매력에 흠뻑
- 10국내 최초 치즈의 고향, 임실치즈마을 '2025 농촌여행 스타마을'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