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어스, 다이소 온·오프라인몰 입점…신상 공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18 09:00:03
수정 2025-04-18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헤어 픽싱 카라 등 신상 선봬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는 다이소와 협업해 ‘롱 래스팅 라인’ 7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헤어 픽싱 카라’, ‘헤어 스틱 왁스’ 등 프리미엄 퀄리티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부터 ‘래쉬 세럼’과 같은 아이 케어 제품까지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그로우어스는 ‘데미지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EX’, ‘데미지 테라피 샴푸 EX’ 등으로 2030 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다이소 입점을 통해 MZ세대 사이에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제품인 ‘그로우어스 롱 래스팅 2 in 1 헤어 픽싱 카라’는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띄는 잔머리를 섬세하게 정돈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의 픽싱 카라이다. 정수리나 구렛나루 등을 정리하는 빅 브러쉬와 애교머리 등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 브러쉬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다.
또 ‘롱 래스팅 클리어 앤 틴팅 2 in 1 래쉬 세럼’은 24시간 속눈썹 케어가 가능한 듀얼 세럼 제품으로, 낮에는 블랙 세럼으로 선명한 눈매를 연출하고 밤에는 투명 세럼으로 촉촉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외에도 뭉침 없이 고정이 가능한 ‘헤어 스틱 왁스’, 앞머리 볼륨 고정에 효과적인 ‘헤어 픽서’, 3가지 타입의 모발별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한 ‘노워시 헤어 에센스 밤’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고품질 헤어&아이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고품질 가성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2김희수 진도군수, 추석 앞두고 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 3'맛있는 소통' 목포 드림스타트, 가족 외식 체험으로 유대감 '쑥쑥'
- 4예산 축소 위기 속 남원시, 지적재조사 국비 증액 확보 성과
- 5장수군, 김상두 전 군수 발자취 재조명…공적비 제막식 열려
- 6LH 대구경북지역본부, 추석 맞이 사랑 나눔 진행
- 7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8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9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10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