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수박 듬뿍 주스'·'레몬 유자 크러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09:00:09
수정 2025-04-23 09:00:09
진민현 기자
0개
수박 듬뿍 주스'와 '레몬 유자 크러쉬 신메뉴 선봬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셀렉토커피는 22일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2종을 전국 매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제철 과일을 활용해 무더운 여름에 상쾌함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수박 듬뿍 주스'와 '레몬 유자 크러쉬'다. '수박 듬뿍 주스'는 100% 수박 착즙 주스에 달콤한 수박 과육을 아낌없이 올려 시원함을 극대화한 음료다. 셀렉토커피 측은 "무더위 속에서 갈증을 해소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레몬 유자 크러쉬'는 상큼한 레몬과 유자 과육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슬러시 형태의 음료다. 톡톡 씹히는 유자 과육의 식감과 레몬의 상큼함이 특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를 통해 고객들이 시원하고 상큼하게 수분을 충전하며 무더위를 이겨낼 에너지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혼다,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서 모빌리티 제품·기술 공개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 도플소프트 ‘스마트무브’, 한강버스 실시간 길찾기 등 업데이트
- 삼성SDS, ‘AI 풀스택’ 역량으로 기업 고객 혁신 이끈다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 95% "차량 만족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2드론·로봇·글로컬 축제…남원시, 국제드론제전 준비 총력
- 3최대 40% 혜택…장수군, 장수몰 통해 넉넉한 한가위 지원
- 4"장 담그기 문화 세계로" 순창, 발효문화 국제포럼 12일 개막
- 5순창군,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순항'…정주여건 개선 기대
- 6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7"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임실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8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공유의 장 열린다”
- 9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지역민 삶에 실질적 도움 되는 정책 필요"
- 10양충모 전 새만금개발청장, 자전적 저서 '남원가는길 양충모' 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