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여름 성수기 앞두고 인기 노선 증편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08:51:27
수정 2025-04-23 08:51:27
고원희 기자
0개
30일부터 뉴욕 매일 2회 운항
6월부터 하와이, 방콕도 증편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아시아나항공은 하계 성수기를 앞두고 뉴욕, 하와이, 방콕 노선을 늘린다고 2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30일부터 인천~뉴욕 노선의 야간편을 신설해 매일 2회 운항한다. 해당 항공편은 매일 오후 9시 5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하는 스케줄로, 기존 오전 9시 40분에 출발하는 주간편과 함께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스케줄 편의를 확대한다.
또한, 5월 30일부터는 뉴욕 노선의 야간편에 총 495석 규모의 A380 기종을 투입해 공급을 더욱 늘릴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6월부터 하와이, 방콕 등 주요 관광 노선 운항도 확대한다.
6월 1일부터 현재 주 5회 운항 중인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레저 액티비티, 문화체험 등 패키지 상품 이용객이 많은 하와이 노선을 매일 운항하면서 여행 편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 운항 중인 인천~방콕 노선은 6월 2일부터 아침 출발 주간편(OZ743/744)을 주 3회(월수금) 추가 운항해 주 10회 운항한다. 특히, 방콕 현지시간 오전 10시 55분 도착 일정으로 짧은 여행기간에도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뉴욕 증편 운항을 기념해 추가요금 좌석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인천 출발 뉴욕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추가요금 좌석 15% 할인을 제공하며, 비즈니스클래스 승객 또한 A380 비즈니스 스위트 좌석 구매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탑승기한은 9월 30일까지다.
또한, 하와이 관광청과 공동으로 증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내달 8일까지 인천 출발 호놀룰루행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탑승기간 6월 30일까지) 또한, 하와이의 가장 유명한 쇼핑 명소인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쿠폰북을 제공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시아나항공 탑승권 제시로 제휴 혜택을 제공하는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을 통해 뉴욕 브로드웨이 뮤지컬, 탑오브더락 전망대, 하와이 골프 및 액티비티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대비해 여객 수요가 많은 노선들에 대해 선제적으로 증편을 결정했다”며, “인기 노선에 대한 증편을 통해 다양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승객 편의 제고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물산, 미국 기계학회 설계 인증 획득… SMR 수주 본격화
- 제네시스, GV60 마그마 공개 앞두고 국내외 주행 평가 진행
- 삼성전자, 으뜸효율가전 매출 20% 이상 증가
- 크리에이트립, 글로벌 고객 참여형 제휴 프로그램 새단장
- 동작구 행정중심지 급부상, '상도 노블리앙' 장승배기 아파트 주목
- 스마트 제조 혁신 이끄는 AI 센서…씨크 ‘Visionary AI-Assist’ 출시
- 현대차그룹 ‘2025 자율주행 챌린지’ 결승 대회 개최
- 상반기 중간배당 기업 26%↑…1위 삼성전자, 4.9조 배당
- 한국타이어, 제휴카드사 결제 시 최대 5만 원 할인 프로모션
- LS일렉트릭 노경, 임단협 위임 합의···"미래 성장 한마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물산, 미국 기계학회 설계 인증 획득… SMR 수주 본격화
- 2제네시스, GV60 마그마 공개 앞두고 국내외 주행 평가 진행
- 3KB금융, 여의도 한강공원서 '임직원 플로깅 데이' 진행
- 4하나은행,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 5삼성전자, 으뜸효율가전 매출 20% 이상 증가
- 6크리에이트립, 글로벌 고객 참여형 제휴 프로그램 새단장
- 7동작구 행정중심지 급부상, '상도 노블리앙' 장승배기 아파트 주목
- 8스마트 제조 혁신 이끄는 AI 센서…씨크 ‘Visionary AI-Assist’ 출시
- 9현대차그룹 ‘2025 자율주행 챌린지’ 결승 대회 개최
- 10상반기 중간배당 기업 26%↑…1위 삼성전자, 4.9조 배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