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마이어 코리아, 새 컬러 적용 데비박스 신제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09:28:49
수정 2025-04-23 09:28:4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데비마이어(Debbie Meyer)는 신제품 ‘데비박스(DebbieBox)’를 공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데비박스는 데비마이어의 대표 제품인 그린박스와 동일하게, 식재료에서 발생하는 에틸렌가스를 흡착해 과일과 채소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기능을 갖췄으며, 여기에 모듈 시스템과 위생적인 설계, 감각적인 신규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데비박스는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된장찌개, 김치, 카레 등 색이 강하고 냄새가 배기 쉬운 음식들도 깔끔하게 보관 가능하도록 설계돼, 색 배임과 냄새 배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밀폐력으로 인해 국물이나 수분이 흐르지 않아 이동과 보관이 더욱 간편하며, 한국인의 식생활에 최적화된 실용성으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구성은 칸칸이 용기와 다양한 크기의 보관 용기로 이루어져 있어 1인 가구, 소형 가구, 도시락 사용자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실용성을 갖췄다. 함께 제공되는 채반 트레이는 식재료가 물기에 직접 닿지 않도록 도와줘, 세척 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신선도 유지에도 효과적이다.
바닥면은 웨이브형 구조로 설계되어 채소에서 발생하는 에틸렌가스가 용기 내에서 원활히 순환되고 흡착되어,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뚜껑 부분에는 실리콘 고무 패킹 없이도 생활 밀폐가 가능한 구조가 적용되어 곰팡이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세척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데비마이어 관계자는 “데비박스는 기존의 신선 보관 기술에 소비자의 실생활을 고려한 설계와 감각적인 컬러감을 더한 제품”이라며 “공간 활용, 위생, 신선도 유지까지 모두 충족하는 프리미엄 주방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비마이어는 ▲SAVE MONEY ▲REDUCE WASTE ▲EAT FRESH라는 3가지 이념으로 합리적인 소비와 버려지는 쓰레기를 줄여 환경을 지키면서, ESG 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신제품 데비박스는 데비마이어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감 출석 MBK 김병주…“홈플러스 회생 책임 다할 것”
- SK그룹, 中企에 핵심 기술 이전…“사업화도 지원”
- “구관이 명관”…게임업계, 신작 흥행 부진에 전략 선회
- LG전자, 인도 증시 입성…“1.8조 자금 미래성장 투자”
- “중견사 첫 자력 회생”…신동아건설, 법정관리 졸업
-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1조 ‘깜짝 실적’…매출 ‘사상 최대’
- 스테이블케이, 패스페이와 국경 간 스테이블코인 협력 전략적 공조
- 콜마BNH, 이승화·윤상현·윤여원 3인 각자대표 체제 본격 가동
- 수앤파트너스, 대만 아시아 태평양 투자 및 혁신 개발 협회와 MOU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등굣길 교통지도 참여
- 2BPA-부산 남구-신선대감만터미널, '2025년 행복나누기 사업' 맞손
- 3국민의힘 대구시당 여성위원회, 영덕군 취약계층 지원 위해 성금 기탁
- 4대성에너지, “쓰담쓰담 : 마음을 쓰고 희망을 담다” 후원행사 참여
- 5계명문화대학교, 감성 휴식공간 ‘Cafe, 쉼’ 오픈
- 6영남이공대, ‘클로버의 시험 응원 간식 DAY!’로 재학생 응원
- 7화성E&A 신철범 대표, 영남대 본관에 LED 전광판 기증
- 8경주시, ‘환경통합관제센터’ 개소…첨단 환경관리 체계 가동
- 9김천시, 낭만 가득한 가을.. 클래식으로 물들다
- 10수원시 '지구를 위한 도전' 시민들과 챌린지
댓글
(0)